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마터님의 청소년회원님을 위한 선물(모자,마스크,목도리) 3종

순사모바보덕장.note 조회 789추천 232011.02.16


 울 노짱님이 계신 봉하마을 생가옆에서
 노란 바람개비를 
 주말이면 어김없이 내려와
 우리의 꿈나무들에게
 수백개를 손수 만들어 나눠 주고  있는 마터님!

 지난 일요일에 폭설로 못 올라가고
 월요일 저녁에 서울로 갔다가
 또 이번주엔
 금요일 저녁에 봉하에 오신답니다.
 그런 바보가 있습니다.
 바보 마터님!
 하늘에 계신 노짱바보가 마터바보에게 ..
 "마터 니 바보아이가 
 고마해라 마이 했다 아이가"

 2주기 즈음이면 자봉 1주기가 되지 않나 싶은데...
 추운날씨에 애쓰시는 마터님을 위해
 모자,마스크,목도리를 짜기로 결심하고
 노란색 실을 사려고 몇군데를 돌아다닌후...구입
 수세미만 짜봤지 막상 하려하니... 
 뜨게질을 배워서 할 여유는 없고...
 일단 코바늘로 이렇게 저렇게하다 그만...
 남자가 하기엔 넘 여성스럽게 만들어졌어요 ㅎㅎ
 실을 사면 뜨게방에서 가르쳐준다는데
 일을 하다보니 그럴 짬은 없고
 수세미무늬로 하다보니 ㅎㅎㅎ
 짤 수 있는 무늬가 한가지뿐 ...
 밑에 사진처럼 됐어요 
 마스크는 날풀리면 자전거 타고 봉하에 오가니
 매연방지용이구요
 
 마터님꺼는 봄에도 할 수 있는 소재로
 다시 만들기로 하고
 이방에 오는 청소년 회원님께 선물하고 싶어요
 마터님도 꿈나무들을 넘 좋아하니 
 기뻐하실것 같기도 하구요.
 마터님이 선물하는거라 생각해 주세요

 
  울 노짱님께서는 친환경,물사랑에
  관심이 많으셨습니다.
  저도 친환경수세미 사용을 생활화하여
  후손들에게 깨끗한 물과 환경을 물려 주고자
  늘 친환경수세미를 만들지요
  한가지 실천하고 있는 친환경운동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친환경이 꼭 대단한 일만 있는게 아니고
  길거리에서 휴지 줍는것도 친환경운동입니다.
  마지막 가시는길에도 허리를 굽혀
  풀을 뽑으신 우리의 마음속 영원한 노짱님!
 
  
청소년 회원이면서 하고 있는 친환경운동이
있다면 댓글로 직접 소개해주는 한분께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일단 사진한번 보시지요
첫솜씨니 넘 기대는 마시구용 ㅎㅎㅎ
 
 오래 만지작거려 손때가 많이 묻어
 한번 빨고 페브리즈 뿌리고 노란향도 뿌려놨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371 봉하 옥수수... (9) 돌솥 2011.07.27
9370 우리 아이들과 봉하 다녀왔어요^^ (3) 항상그곳에계시죠? 2011.07.27
9369 우리 남편 감격한 날! (3) 돌솥 2011.07.27
9368 내마음속 대통령 케릭터 논 - 끝없는 보식 (25) 건너가자 2011.07.27
9367 하늘수박 (5) 김자윤 2011.07.26
9366 권양숙 여사가 고려대 가서 특강 한거 아십니까 ? (14) 내마음 2011.07.26
9365 누른하늘말나리 (2) 김자윤 2011.07.26
9364 하늘말나리 (1) 김자윤 2011.07.26
9363 파리풀 (1) 김자윤 2011.07.26
9362 200일이 지나고 다시 2일째 (3) 박영길 2011.07.26
9361 양태의 운명 (1) 김자윤 2011.07.25
9360 봉화 여름사진 공모 (2) 김기덕 2011.07.25
179 page처음 페이지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