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 최고 - 봉하마을!!!

돌솥note 조회 2,064추천 352011.02.16

열흘 후면 노짱님께서 귀향 하신지
3년이 됩니다.


김해시가
노짱님께서 귀향한
2008년 2월 말부터 방문객 집계를 시작했다고합니다.,
아침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방문객 집계를 내다가
요즘은  한 달에 4일(평일 2일, 주말 2일)만 집계해
평균을 내서 계산했는데
지금까지 총 400만명이 다녀갔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박물관 관람시간처럼 
아침 10시에 와서 오후 4시면 가는게 아니잖아요?
누구는 꼭두새벽부터 오고
어느 누군가는 어둑한 저녁에 오고...
최소한 500만명은 다녀갔지 싶습니다.

방문객이 전국 최고랍니다.
아마도 앞으로 봉하마을이 김해시를 먹여살리지 싶습니다.





눈 막고, 귀 막아
-노무현-
-봉하마을-

이란 단어가 금기어처럼 언론에서 싹~~ 사라졌는데도
전국에서 가장 붐비는 곳이 된 것이지요.

그곳으로 사람들의 발걸음을 향하게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주인공도 없는
조그만 시골마을에...





노짱님을 억울한 죽음으로 내 몬
-치졸한 싸구려 정권-이 끝나고
사람들이 그 분의 가치를 점점 더 알아가면
-민주주의 성지-로
전국 최고의 명소가 될 것입니다.





참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그런데도 한편으론 쓸쓸하네요.
그 분이 안 계셔서...

당신은 그리움입니다.






                                                                                                     김윤아 / 봄이오면

봄이 오면
하얗게 핀 꽃 들녁으로
당신과 나 단 둘이 봄 맞으러 가야지
바구니엔
앵두와 풀꽃 가득담아
하얗고 붉은 향기가득 봄 맞으러 가야지

봄이 오면
연두빛 고운 숲속으로
어리고 단비 마시러 봄 맞으러 가야지
풀 무덤에
새까만 앙금 모두 묶고
마음엔 한껏 꽃 피워 봄 맞으러 가야지
봄바람 부는 흰 꽃 들녁에 시름을 벗고
다정한 당신을 가만히 안으면
마음엔 온통 봄이 봄이 흐드러지고
들녁은 활짝 피어나네

봄이 오면
봄바람 부는 연못으로
당신과 나 단 둘이 노저으러 가야지
나룻배에
가는 겨울 오는 봄 싣고
노래하는 당신과 나 봄 맞으러 가야지
봄이오면
봄이 오면 우
봄이 오면
봄이 오면 음
봄이 오면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371 봉하 옥수수... (9) 돌솥 2011.07.27
9370 우리 아이들과 봉하 다녀왔어요^^ (3) 항상그곳에계시죠? 2011.07.27
9369 우리 남편 감격한 날! (3) 돌솥 2011.07.27
9368 내마음속 대통령 케릭터 논 - 끝없는 보식 (25) 건너가자 2011.07.27
9367 하늘수박 (5) 김자윤 2011.07.26
9366 권양숙 여사가 고려대 가서 특강 한거 아십니까 ? (14) 내마음 2011.07.26
9365 누른하늘말나리 (2) 김자윤 2011.07.26
9364 하늘말나리 (1) 김자윤 2011.07.26
9363 파리풀 (1) 김자윤 2011.07.26
9362 200일이 지나고 다시 2일째 (3) 박영길 2011.07.26
9361 양태의 운명 (1) 김자윤 2011.07.25
9360 봉화 여름사진 공모 (2) 김기덕 2011.07.25
179 page처음 페이지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