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홍여새

김기덕note 조회 563추천 92011.02.21

어제 오후 1시경에 반여농수산물 시장옆에 홍여새 촬영하로 갔습니다.
이때만 해도 건너편 물가에서 촬영 하는 분이 한분 있고..
나머지 분들은 한곳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데..
좀 늦게 오신 분들이 건너편에 가서 새를 기다리니 새들이 경계 심때문에 잘 오지 않아서
나중에 말싸움 까지 하고 욕설도 오가고 새가 앉아 있는 나무도 발로 차고
작은 소동이 있었습니다.

노짱님이 하신 말씀이 생각이 났습니다.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371 봉하 옥수수... (9) 돌솥 2011.07.27
9370 우리 아이들과 봉하 다녀왔어요^^ (3) 항상그곳에계시죠? 2011.07.27
9369 우리 남편 감격한 날! (3) 돌솥 2011.07.27
9368 내마음속 대통령 케릭터 논 - 끝없는 보식 (25) 건너가자 2011.07.27
9367 하늘수박 (5) 김자윤 2011.07.26
9366 권양숙 여사가 고려대 가서 특강 한거 아십니까 ? (14) 내마음 2011.07.26
9365 누른하늘말나리 (2) 김자윤 2011.07.26
9364 하늘말나리 (1) 김자윤 2011.07.26
9363 파리풀 (1) 김자윤 2011.07.26
9362 200일이 지나고 다시 2일째 (3) 박영길 2011.07.26
9361 양태의 운명 (1) 김자윤 2011.07.25
9360 봉화 여름사진 공모 (2) 김기덕 2011.07.25
179 page처음 페이지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