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순사모바보덕장.
조회 1,089추천 222011.12.12
보리빵 만들기
(재료)보리가루 밥숟가락으로 푹~ 7술
계란 7개(흰자 거품내고 노란자는 거품기로 젓는다)
설탕은 밥숟가락으로 깎아서 7술(노란자에 녹게 섞는다)
견과류( 잣,호도,땅콩,아몬드...건포도는 모양)
(만드는 세가지 방법)
1, 빵틀에 넣어 오븐에 220도 10분간 굽고 뒤집어 3분
2, 밥통에 메뉴(만능찜하기) 20분하고 뒤집어서 3분
3, 가스불에 삼발이 놓고 삼중바닥 냄비에
약불로 카스테라 하듯이 15분
수차례 시행착오를 겪고 나름 성공한 레시피임
보리가루,설탕,계란은 1:1:1 (키포인트임)
우유,계피가루,소금은 기호대로 조금씩 넣어도 되구요
넣지 않아도 맛있습니다.위에 빵엔 없어서 안넣었네요
계란흰자거품은 맨마지막에 섞어야 됩니다.(잘 부풀게요)
보시다시피 방부제,향신료,기타 첨가물을 섞지 않았습니다.
밀가루는 몸에 안좋으니 보리를 애용합시다.
봉하에 가시면 봉하빵 많이 사드시고
노짱님이 그리울때면
밀가루 대신
보리쌀을 곱게 빻아 만들어 보세용~
![]() |
![]() |
![]() |
![]() |
|---|---|---|---|
| 9383 | 부산은 제1의 껍데기 도시 (5) | 돌솥 | 2011.07.29 |
| 9382 | 구름 모자 쓴 (절)영도 (2) | 가락주민 | 2011.07.29 |
| 9381 | 독도는 일본땅??? (3) | 돌솥 | 2011.07.29 |
| 9380 | 김진숙을 지키는 4명 노동자들 (3) | 박영길 | 2011.07.29 |
| 9379 | 진압용 컨테이너 (3) | 박영길 | 2011.07.29 |
| 9378 | 설악초 (1) | 나도양지꽃 | 2011.07.29 |
| 9377 | 봉하 마을 ....... (3) | 내마음 | 2011.07.29 |
| 9376 | 쥐잡는 스님 이모저모 (4) | 베푸미 | 2011.07.29 |
| 9375 | 재단에서 온 선물 (18) | 가은 | 2011.07.28 |
| 9374 | 헐~~~ 제목 따라 들어간 곳에.... (4) | 돌솥 | 2011.07.28 |
| 9373 | 아직도 메시아를 기다리는가? 내가 곧 혁명이다. (펌) (1) | 돌솥 | 2011.07.28 |
| 9372 | 비 피해는 없으신지요? (4) | 돌솥 | 2011.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