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쌀조청으로 보리강정을 만들었어요

순사모바보덕장.note 조회 1,074추천 172011.12.14


47,500원
12,500원
14,500원
30,000원
100,000원
 
 
23,500원












































































시중에 파는 강정은 넘 달아요
과자는 밀가루,설탕,방부제 넘 해로워요
견과류를 듬뿍 넣었구요(치매예방 ㅎㅎ)
네모나게 각을 만드려면 조청을 많이 넣어야 되니 
뜨거울때 비닐장갑끼고 동그랗게 뭉쳤네요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한개씩 꺼내 드시면 더 바삭하고 맛있답니다


30분만에 만든 간단 영양간식
전세계 방방곡곡에서 애쓰시는 회원님들께
사랑을 나눕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383 부산은 제1의 껍데기 도시 (5) 돌솥 2011.07.29
9382 구름 모자 쓴 (절)영도 (2) 가락주민 2011.07.29
9381 독도는 일본땅??? (3) 돌솥 2011.07.29
9380 김진숙을 지키는 4명 노동자들 (3) 박영길 2011.07.29
9379 진압용 컨테이너 (3) 박영길 2011.07.29
9378 설악초 (1) 나도양지꽃 2011.07.29
9377 봉하 마을 ....... (3) 내마음 2011.07.29
9376 쥐잡는 스님 이모저모 (4) 베푸미 2011.07.29
9375 재단에서 온 선물 (18) 가은 2011.07.28
9374 헐~~~ 제목 따라 들어간 곳에.... (4) 돌솥 2011.07.28
9373 아직도 메시아를 기다리는가? 내가 곧 혁명이다. (펌) (1) 돌솥 2011.07.28
9372 비 피해는 없으신지요? (4) 돌솥 2011.07.28
178 page처음 페이지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