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칼 바람 부는 겨울 화포천에 온기가 느껴집니다

자봉note 조회 1,314추천 462011.01.24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화포천에 도착 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쓰레기를 줍기 전에 화포천이 우리에게 얼마나 소중한 곳인지를 설명하나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세찬님이 무슨 말씀을 하셨기에 ..표정들이 숙연 해 보입니다 ㅠ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제 생각인데 음.. 대통령님과 화포천 얘기가 아닐까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꼬맹이 아가씨..이제 긴장도 풀리고..청소하러 갈까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대통령님......................................................................... 우리가 쓰레기 청소 하러갑니다 ㅠ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꽁꽁 얼었지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힘들지 않으세요^^웃는 모습 보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새참이 꿀 맛 이겠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ㅎㅎ 세찬님은 장나꾸러기.. 꼬맹이 소녀는 좋은가 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뭐가 그리도 즐거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쓰레기가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화물칸에 앉아 가면 얼마나 추울까요..카메라로 보는 제 마음이 아픔니다.서울 경기지방에 눈이 많이 왔다는 소식 듣고  아쉽지만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화포천입니다.늪지에는 다양한 동식물이 자라고 모여 사람과 만나지요  바로 그것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자연과 사람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407 봉하 일꾼들을 생각하며 - Sound of Silence (16) 3ㅅ 2011.08.03
9406 일월비비추 (3) 나도양지꽃 2011.08.03
9405 2011 여름 봉하- 추모의 집에서 (7) 소금눈물 2011.08.03
9404 봉하에서 (7) 김기덕 2011.08.02
9403 봉하에서 (3) 김기덕 2011.08.02
9402 봉하에서 (4) 김기덕 2011.08.02
9401 2011 8월 봉하- 묘역에서. (깁니다...=_=;) (14) 소금눈물 2011.08.02
9400 -자유인 문재인- 이사장님 (17) 돌솥 2011.08.02
9399 전북 관광 버스 기사가 본 노무현 대통령 ... (15) 내마음 2011.08.02
9398 여름휴가를 봉하로 다녀왔습니다. (11) 소금눈물 2011.08.01
9397 나로도 (1) 김자윤 2011.08.01
9396 캬~~~ 좋다!! (9) 돌솥 2011.08.01
176 page처음 페이지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