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_conv.JPG.jpg)
화포천에 도착 했네요.
_conv.JPG.jpg)
_conv.JPG.jpg)
쓰레기를 줍기 전에 화포천이 우리에게 얼마나 소중한 곳인지를 설명하나봅니다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세찬님이 무슨 말씀을 하셨기에 ..표정들이 숙연 해 보입니다 ㅠㅠ
_conv.JPG.jpg)
제 생각인데 음.. 대통령님과 화포천 얘기가 아닐까요..
_conv.JPG.jpg)
_conv.JPG.jpg)
꼬맹이 아가씨..이제 긴장도 풀리고..청소하러 갈까요^^
_conv.JPG.jpg)
대통령님......................................................................... 우리가 쓰레기 청소 하러갑니다 ㅠㅠ
_conv.JPG.jpg)
_conv.JPG.jpg)
꽁꽁 얼었지요..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
_conv.JPG.jpg)
_conv.JPG.jpg)
힘들지 않으세요^^웃는 모습 보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_conv.JPG.jpg)
새참이 꿀 맛 이겠죠
_conv.JPG.jpg)
_conv.JPG.jpg)
ㅎㅎ 세찬님은 장나꾸러기.. 꼬맹이 소녀는 좋은가 봅니다.
_conv.JPG.jpg)
뭐가 그리도 즐거운지..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쓰레기가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화물칸에 앉아 가면 얼마나 추울까요..카메라로 보는 제 마음이 아픔니다.서울 경기지방에 눈이 많이 왔다는 소식 듣고 아쉽지만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_conv.JPG.jpg)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화포천입니다.늪지에는 다양한 동식물이 자라고 모여 사람과 만나지요 바로 그것이..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자연과 사람입니다
![]() |
![]() |
![]() |
![]() |
|---|---|---|---|
| 9407 | 봉하 일꾼들을 생각하며 - Sound of Silence (16) | 3ㅅ | 2011.08.03 |
| 9406 | 일월비비추 (3) | 나도양지꽃 | 2011.08.03 |
| 9405 | 2011 여름 봉하- 추모의 집에서 (7) | 소금눈물 | 2011.08.03 |
| 9404 | 봉하에서 (7) | 김기덕 | 2011.08.02 |
| 9403 | 봉하에서 (3) | 김기덕 | 2011.08.02 |
| 9402 | 봉하에서 (4) | 김기덕 | 2011.08.02 |
| 9401 | 2011 8월 봉하- 묘역에서. (깁니다...=_=;) (14) | 소금눈물 | 2011.08.02 |
| 9400 | -자유인 문재인- 이사장님 (17) | 돌솥 | 2011.08.02 |
| 9399 | 전북 관광 버스 기사가 본 노무현 대통령 ... (15) | 내마음 | 2011.08.02 |
| 9398 | 여름휴가를 봉하로 다녀왔습니다. (11) | 소금눈물 | 2011.08.01 |
| 9397 | 나로도 (1) | 김자윤 | 2011.08.01 |
| 9396 | 캬~~~ 좋다!! (9) | 돌솥 | 2011.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