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2일 낯 청솔마을 장터방문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주민들이 많지않았어요
한분한분 정중히 이종웅입니다~~~
땅콩을 좋아하셔서 5천원어치 사셨어요 고창 땅콩이라 맛도 그만이더군요^^ 쩝쩝!!!
동국대 주변상가 먹자골목 순회했어요 손님이 많으셔서 열씸히....
이종웅 입니다~~깨끗한 정치하겠습니다~~
앗싸~~ 명함에 노무현재평생회원보시구 오셔서 인사했어요 노사모회원이시구
사시는곳은 안산 예비지점장(김용매님 )이셔요 후보님은 예비후보ㅋㅋㅋ
분당을에 사시는 친척분이많으셔서 꼬옥 이종웅후보 찍을거라 다짐해주셨습니다
다음에 가서 명단받아올려구요~~~
..................................................
23일 일정입니다
23일 마테오성당 앞에서 미사끝나기만....준비완료^^
노오란 장갑이 어울리는사람 이종웅후보^^
인사드리다보니 초등학교선배님 학실히 찍어주신말씀을ㅎㅎㅎ
후보님의 천진난만한 포스~~
위원장님 멋져부러요. 후보님의 저인사는 트레이드마크 지나가시는분들 꼭!보게되죠.
후보님과 위원장님의 정중한인사^^
끝날무려 심각히 작전회의중^^
낯 이마트 시민없어서 급하게 수내역으로 작전변경 눈이참 많이왔죠^^
휘날리는 눈발도 우리후보님앞에서는 어림없습니다 아자아자!!!!!
어려운 조건이지만 열씸이신 후보님^^ 국민참여당만이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용인에서 주말 전투지원나오셔서 넘 열씸히 해주셨어요^^
이런 아름다운모습속에 우리의 꿈과 희망을 느낌니다!!!
수내역 1층에서의 선거운동^^
여기가님과 막강 용인 콥스맨,서윤아빠님 감솨~~
분당을 주민여러분 4.27일 이종웅후보 꼭 찍어주셔요~~~~
일요일 모두가 쉬는날이지만 이종웅후보님의 선거운동은 계속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여러분 넘넘 감사드립니다 꾸벅^^
![]() |
![]() |
![]() |
![]() |
|---|---|---|---|
| 9407 | 봉하 일꾼들을 생각하며 - Sound of Silence (16) | 3ㅅ | 2011.08.03 |
| 9406 | 일월비비추 (3) | 나도양지꽃 | 2011.08.03 |
| 9405 | 2011 여름 봉하- 추모의 집에서 (7) | 소금눈물 | 2011.08.03 |
| 9404 | 봉하에서 (7) | 김기덕 | 2011.08.02 |
| 9403 | 봉하에서 (3) | 김기덕 | 2011.08.02 |
| 9402 | 봉하에서 (4) | 김기덕 | 2011.08.02 |
| 9401 | 2011 8월 봉하- 묘역에서. (깁니다...=_=;) (14) | 소금눈물 | 2011.08.02 |
| 9400 | -자유인 문재인- 이사장님 (17) | 돌솥 | 2011.08.02 |
| 9399 | 전북 관광 버스 기사가 본 노무현 대통령 ... (15) | 내마음 | 2011.08.02 |
| 9398 | 여름휴가를 봉하로 다녀왔습니다. (11) | 소금눈물 | 2011.08.01 |
| 9397 | 나로도 (1) | 김자윤 | 2011.08.01 |
| 9396 | 캬~~~ 좋다!! (9) | 돌솥 | 2011.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