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이른 시간이라 방문객이 없습니다. 사진에 계시는 분께는 소심해서 인사를 못했네요.ㅋㅋ 

◀ 연말과 연초에는 많은 다짐을 하지만 저 팻말처럼 쉽게 희미해지지는 않았는지 올해도 반성을 하게 되네요.



◀ 사자바위로 올라가는 대통령의 길, 조금 돌아가는 길이라 저에게는 무척 힘은 들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은 계속 포장이 되지 않았으면....ㅎㅎ
◀ 맥문동이 얇은 가랑잎 홑이불을 덥고 겨울을 넉넉히 견디고 잇네요






▶ 방앗간 전경



▲ 봉하마을 참으로 작은 마을입니다.
▲ 북제방 너머 화포천이 보이네요.
◀ ▲ 사자바위에 있는 의자 2개가 묘하게도 진보와 보수(ㅋ)네요. 묘하게도 로고는 경쟁사네요.


▲ 제가 매화정이라고 부르는 '사람사는세상정자' 앞에 있는 연못 이 얼었네요
◀ 진영역 방향의 화포천입니다. 겨울이라고, 얼었다고 강이 바다를 포기할까요?
◀ 까치집입니다. 예전에 제 머리가 저랬다네요. 

![]() |
![]() |
![]() |
![]() |
|---|---|---|---|
| 9407 | 봉하 일꾼들을 생각하며 - Sound of Silence (16) | 3ㅅ | 2011.08.03 |
| 9406 | 일월비비추 (3) | 나도양지꽃 | 2011.08.03 |
| 9405 | 2011 여름 봉하- 추모의 집에서 (7) | 소금눈물 | 2011.08.03 |
| 9404 | 봉하에서 (7) | 김기덕 | 2011.08.02 |
| 9403 | 봉하에서 (3) | 김기덕 | 2011.08.02 |
| 9402 | 봉하에서 (4) | 김기덕 | 2011.08.02 |
| 9401 | 2011 8월 봉하- 묘역에서. (깁니다...=_=;) (14) | 소금눈물 | 2011.08.02 |
| 9400 | -자유인 문재인- 이사장님 (17) | 돌솥 | 2011.08.02 |
| 9399 | 전북 관광 버스 기사가 본 노무현 대통령 ... (15) | 내마음 | 2011.08.02 |
| 9398 | 여름휴가를 봉하로 다녀왔습니다. (11) | 소금눈물 | 2011.08.01 |
| 9397 | 나로도 (1) | 김자윤 | 2011.08.01 |
| 9396 | 캬~~~ 좋다!! (9) | 돌솥 | 2011.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