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건 부산 영도와 감만동을 잇는 북항 대교의 조각이다.
오늘 일하다가 하늘을 보니 보이길래 찍어봤다.
사진 제목은 [사면노가]
오도 가도 못하고 내려와야 할 집단 혹은 무리들이 생각났기 때문이다.
사방에서 한때 폐족이라 칭하던
참여정부의 친노라 불리는 이들의 노랫소리가 들릴지도 모르겠다.
이글 쓴다고 잡혀갈 일은 아니다.
그래도 이거다 거짓말이거 아시죠 ? 라던가...
이거다 소설이다. 라고 유행하는 말을 붙혀놔야지.![]()
얇은 종이도 각을 세워 베이면 아프다. 셔터 칼보다 아프다..
가장자리 확대해 보면 우둘투둘하기 때문이란다.
투표용지 어쩌면 칼보다 셀지도 모르겠다.
보궐 총선 대선 투표 잘하자.
어쩌면이 아니라 반듯이 그렇다.
나꼼수 듣는 법...
안드로이드폰 http://old.ddanzi.com/appstream/ddradio.xml
아이폰 http://itunes.apple.com/us/podcast/id438624412
토탈 다운로드 링크 http://old.ddanzi.com/appstream/ddradio.xml
![]() |
![]() |
![]() |
![]() |
|---|---|---|---|
| 9419 | 한반도에 제2의 전성기를....!!! (3) | 돌솥 | 2011.08.06 |
| 9418 | 747노래방 선곡 - 아! 대한민국 | 그루셴까 | 2011.08.06 |
| 9417 | 벌써 4주년이 되어가네요 ( 제안 ) (17) | 돌솥 | 2011.08.05 |
| 9416 | 2011 여름 봉하- 화포천에서 (9) | 소금눈물 | 2011.08.04 |
| 9415 | 2011 8월 봉하- 연지로 놀러오세요 ^^ (8) | 소금눈물 | 2011.08.04 |
| 9414 | 정말 이젠 그만 왔으면 좋겠습니다. (6) | 돌솥 | 2011.08.04 |
| 9413 |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6) | 봄이오는소리 | 2011.08.04 |
| 9412 | 자귀나무꽃 (4) | 나도양지꽃 | 2011.08.04 |
| 9411 | 그동안 굳이 이런 이야길 하지 않았지만, 노무현 대통령은 .. (5) | 내마음 | 2011.08.04 |
| 9410 | 어부 (3) | 김자윤 | 2011.08.04 |
| 9409 | 나로2대교 (3) | 김자윤 | 2011.08.03 |
| 9408 | 개곽향 (5) | 김자윤 | 2011.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