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자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나모버드note 조회 865추천 142011.10.02

점심 먹고 난 후,
휴식시간에
가을 정취가 깊어가는
화포천으로 잠시
가을 나들이를 갈 수도 있고

새참때가 되면
세찬님께서 수줍은 새색시처럼
친환경 봉하막걸리, 한우등심에 산삼깍뚜기까지
내어와 입을 즐겁게해줍니다.

고추잠자리 날아다니는 황금들녘
봉하의 가을 햇살아래
풀밭에 벌러덩 드러누우면
벌나비 춤을 추고
코끝에는 메뚜기들이 내려앉습니다.

올 가을이 다가기 전에
봉하들녘에서
세찬님의 새참과
봉하의 가을을 만끽해보시기를...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419 한반도에 제2의 전성기를....!!! (3) 돌솥 2011.08.06
9418 747노래방 선곡 - 아! 대한민국 그루셴까 2011.08.06
9417 벌써 4주년이 되어가네요 ( 제안 ) (17) 돌솥 2011.08.05
9416 2011 여름 봉하- 화포천에서 (9) 소금눈물 2011.08.04
9415 2011 8월 봉하- 연지로 놀러오세요 ^^ (8) 소금눈물 2011.08.04
9414 정말 이젠 그만 왔으면 좋겠습니다. (6) 돌솥 2011.08.04
9413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6) 봄이오는소리 2011.08.04
9412 자귀나무꽃 (4) 나도양지꽃 2011.08.04
9411 그동안 굳이 이런 이야길 하지 않았지만, 노무현 대통령은 .. (5) 내마음 2011.08.04
9410 어부 (3) 김자윤 2011.08.04
9409 나로2대교 (3) 김자윤 2011.08.03
9408 개곽향 (5) 김자윤 2011.08.03
175 page처음 페이지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