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 10월1-2일 대통령님 서울 오시던 날

디냐note 조회 1,352추천 212011.10.02



   2008년 10/4 남북 정상선언 1주년 기념식에 참석하시기 위해
   봉하로 가신 후 처음 서울 나들이 하신 대통령님 이십니다.

   보고 또 봐도 그 날의 설렘이 이어지네요.
   사진 속에는 게시판의 회원님들도 보이시죠?
   저도 이 날 대통령님 마중 갈거라고 노란옷 입고 나섰는데
   뭔 일이 생기는 바람에 못가뵈었답니다.
  
   이 날 남산이 떠들썩 했죠? 
  
   그립네요.
   돌아 볼 추억이라도 있으니
   여기 이 곳에서 사람사는 세상에서 늘 맴돌고 있는거 대통령님도 아시겠죠?

   더 자세한 사진이 보고프신 분들은 봉하 사진관입니다. -->
http://bit.ly/pKbiCc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419 한반도에 제2의 전성기를....!!! (3) 돌솥 2011.08.06
9418 747노래방 선곡 - 아! 대한민국 그루셴까 2011.08.06
9417 벌써 4주년이 되어가네요 ( 제안 ) (17) 돌솥 2011.08.05
9416 2011 여름 봉하- 화포천에서 (9) 소금눈물 2011.08.04
9415 2011 8월 봉하- 연지로 놀러오세요 ^^ (8) 소금눈물 2011.08.04
9414 정말 이젠 그만 왔으면 좋겠습니다. (6) 돌솥 2011.08.04
9413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6) 봄이오는소리 2011.08.04
9412 자귀나무꽃 (4) 나도양지꽃 2011.08.04
9411 그동안 굳이 이런 이야길 하지 않았지만, 노무현 대통령은 .. (5) 내마음 2011.08.04
9410 어부 (3) 김자윤 2011.08.04
9409 나로2대교 (3) 김자윤 2011.08.03
9408 개곽향 (5) 김자윤 2011.08.03
175 page처음 페이지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