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는 왜 대통령 보고 울었을까요

내마음note 조회 2,162추천 302011.10.04





대통령님이 무섭냐 울게..




무서워 ~무섭단 말야



애가 울기 시작하면 쉽게 그치지가 않죠. 그러데 아이가 왜 울었을까?



아~~ 무섭다 ㅎㅎ 아이가 왜 울었는지 아시겠죠.



이옷은 뭐냐? 잠옷을 입고 왔니? 이렇게 물어 보면 아저씨는 패션감각을 몰라 무시하겠지 ^^;;



두아이 표정이 대조적이네요..



아이손을 잡고 눈높이에 맞쳐서 사진찍어주는 센스~





다들 우산높이높이 드네요.



가까이 다가가 인사 하시나 봅니다.



무대에 올라^^ 손짓으로 반가움을 표현합니다. 그러데 앞에 분들은 우산을...



점점 앞에 분들이 우산을 안피네. 뒤에분이나 대통령님 우산들고 있는거 보면 비가 오는거 같은데..



많던 우산들이 갈수록 안보이네요. 왜 그런지 아세요?



왜 그럴까? 애들도 있는데 .. 여러분들은 왜 그런지 아십니까?




앞쪽은 뒤사람이 우산으로 안보여서 우산을 접엇다고 합니다. 나중엔 우산 접은 분들이 더 많아져습니다.

방문객이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펌

죽을만큼 보고싶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419 한반도에 제2의 전성기를....!!! (3) 돌솥 2011.08.06
9418 747노래방 선곡 - 아! 대한민국 그루셴까 2011.08.06
9417 벌써 4주년이 되어가네요 ( 제안 ) (17) 돌솥 2011.08.05
9416 2011 여름 봉하- 화포천에서 (9) 소금눈물 2011.08.04
9415 2011 8월 봉하- 연지로 놀러오세요 ^^ (8) 소금눈물 2011.08.04
9414 정말 이젠 그만 왔으면 좋겠습니다. (6) 돌솥 2011.08.04
9413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6) 봄이오는소리 2011.08.04
9412 자귀나무꽃 (4) 나도양지꽃 2011.08.04
9411 그동안 굳이 이런 이야길 하지 않았지만, 노무현 대통령은 .. (5) 내마음 2011.08.04
9410 어부 (3) 김자윤 2011.08.04
9409 나로2대교 (3) 김자윤 2011.08.03
9408 개곽향 (5) 김자윤 2011.08.03
175 page처음 페이지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