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우리가 하나였던적이 언제였던가~?
남북으로 동강나 섬이 된 대한민국~!
또 동서로 갈라진 대한민국~!
남북의 형제는 서로 부둥켜 안아야 합니다.
또 동서로 돌아 앉은 이웃도 이젠 가슴을 열어야 합니다.
대한민국이 한 몸으로 엉켜붙어 전진하는 그날을 꿈꾸어 봅니다.
![]() |
![]() |
![]() |
![]() |
|---|---|---|---|
| 9419 | 한반도에 제2의 전성기를....!!! (3) | 돌솥 | 2011.08.06 |
| 9418 | 747노래방 선곡 - 아! 대한민국 | 그루셴까 | 2011.08.06 |
| 9417 | 벌써 4주년이 되어가네요 ( 제안 ) (17) | 돌솥 | 2011.08.05 |
| 9416 | 2011 여름 봉하- 화포천에서 (9) | 소금눈물 | 2011.08.04 |
| 9415 | 2011 8월 봉하- 연지로 놀러오세요 ^^ (8) | 소금눈물 | 2011.08.04 |
| 9414 | 정말 이젠 그만 왔으면 좋겠습니다. (6) | 돌솥 | 2011.08.04 |
| 9413 |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6) | 봄이오는소리 | 2011.08.04 |
| 9412 | 자귀나무꽃 (4) | 나도양지꽃 | 2011.08.04 |
| 9411 | 그동안 굳이 이런 이야길 하지 않았지만, 노무현 대통령은 .. (5) | 내마음 | 2011.08.04 |
| 9410 | 어부 (3) | 김자윤 | 2011.08.04 |
| 9409 | 나로2대교 (3) | 김자윤 | 2011.08.03 |
| 9408 | 개곽향 (5) | 김자윤 | 2011.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