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주기 전날의 봉하(오랜만에 뵙습니다.)

부산싸나이note 조회 1,779추천 232011.05.23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부산싸나이 입니다.

2주기 전날의 봉하풍경을 오랜만에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셔터질이 영 어색하여 올릴만한 사진들이 없지만 그래도 오랜만의 인사라 생각하고 올립니다.
사진에 대한 부연 설명은 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거라 생각하고 생략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카메라가 조금은 손에 붙질 않아 어색하지만 카메라와 함께 봉하를 간단히 둘러 보았다.

 

 

 

 

 

 

 

 

 

 

 

위 사진을 보고 왜 사자바위라고 하는지를 오늘에야 깨달았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431 문재인, 손학규 제치고 야권 대선주자 ‘1위’ 왕가막 2011.08.08
9430 고구마꽃 (7) 김자윤 2011.08.08
9429 시사 경남이 바라본 우리 대통령 귀향 ... (7) 내마음 2011.08.08
9428 미국자리공 (3) 김자윤 2011.08.07
9427 봉하에서 산 (4) 소금눈물 2011.08.07
9426 하굣길 (3) 김자윤 2011.08.07
9425 부부 어부 김자윤 2011.08.07
9424 [蒼霞哀歌 126] 모를 벼로, 벼를 쌀로 만드는 것은 누구의 의지입.. (9) 파란노을 2011.08.07
9423 배롱나무 by 정 (12) 3ㅅ 2011.08.07
9422 2011.08.06 휴가철에 더 붐비는 봉하마을 (12) 보미니성우 2011.08.07
9421 [공모]봉하의 여름 (4) 잔디인형 2011.08.06
9420 개를 물리친 게 (3) 김자윤 2011.08.06
174 page처음 페이지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