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철수의 집-에서 펌
높으신 분과 동향이고
그 양반 형님의 친구라고
지금 대한민국 땅엔 무서울 게 없는 시절을 살고 계신 어떤 분이
언론자유의 상징이고 빈사상태에 빠진 한국언론의 산소호흡기 같은
-PD수첩-이란 프로그램을 보고
-발로 뛰는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
말씀하시는 걸 보고
사람이 저렇게까지 뻔뻔할 수도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즈네들 입장에서 보면
-검사와 스폰서-
-6m 수심의 비밀-등
자꾸 껄끄러운 내용들을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뛰어서 만드는게 입안의 가시 같아서
그 PD를 쫒아낸게 아니겠습니까?
칠십대 중반의 그 양반은
언론자유를 위해 애썼고
지금도 애쓰는 자기를 몰라준다며
눈물까지 흘리며
-지금이 무슨 유신시대냐?-
했다면서요?
그런걸 老醜라고 하지요?
유신이 별거냐구요?
맘에 안 드는 사람 잘라내고, 쫓아내고, 잡아가는거지.
.
.
.
그림마당 경향 '만평'/ 김용민 화백

거기에 MBC 전사장이었던 엄某씨는 PD수첩이
-흠결 많은- 프로그램이었다네요.
참으로 신기한 DNA를 지닌 종자들이예요.
![]() |
![]() |
![]() |
![]() |
|---|---|---|---|
| 9443 | 우리 대통령과 아이들 ..맞습니다 .맞고요 ~~!! (3) | 내마음 | 2011.08.11 |
| 9442 | 333.5Km 와 04:15 (7) | 황매화~♥ | 2011.08.11 |
| 9441 | 똑똑해진 국민들이...경멸하고 멀리한다... 누구를...? (9) | 돌솥 | 2011.08.11 |
| 9440 | 하기휴가 다녀 왔습니다 ~ (디카사진) ( 2 ) (10) | 고향역 | 2011.08.10 |
| 9439 | 하기휴가 다녀 왔습니다 ~ (디카사진) (1) (16) | 고향역 | 2011.08.10 |
| 9438 | [공모] 봉하 8월의 연지 (5) | eji | 2011.08.10 |
| 9437 | 바위채송화랑 바위솔 (2) | 나도양지꽃 | 2011.08.10 |
| 9436 | 나로우주해수욕장 송림 (4) | 김자윤 | 2011.08.09 |
| 9435 | [봉하마을] 소중현대(小中現大) (15) | 세찬 | 2011.08.09 |
| 9434 | 어떻게 맨정신으로...? (12) | 돌솥 | 2011.08.09 |
| 9433 | 날개의 균형이 아름다운 독립기념관 겨레의 탑 (5) | 집앞공원 | 2011.08.09 |
| 9432 | 나로2대교 (3) | 김자윤 | 2011.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