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외수님 트위터에서
이 그림을 보고 어찌 공감이 가던지...?
요즘처럼 엥겔지수가 높았던 적이 있었던가 싶네요.
모두 경제대통령 가카의 덕분입죠.
공직자들 재산을 보니 모두 어마어마하네요.
그러니 서민의 고충을 알리가 있나...?
-강풀-님이 그린 봄동산의 이외수옵빠!
![]() |
![]() |
![]() |
![]() |
|---|---|---|---|
| 9551 | 계요등 (6) | 김자윤 | 2011.08.30 |
| 9550 | 봉하 기행 ( 17 ) - 한밤중에 동네 한 바퀴 (25) | 돌솥 | 2011.08.30 |
| 9549 | 자전거 | 김자윤 | 2011.08.30 |
| 9548 | "선거철이 되면 (4) | 가락주민 | 2011.08.30 |
| 9547 | 처진물봉선 (2) | 김자윤 | 2011.08.30 |
| 9546 | 오는 정이 있으면 ..가는정이 있는겁니다 (2) | 내마음 | 2011.08.30 |
| 9545 | 참외들 (7) | 촌서기 | 2011.08.30 |
| 9544 | 김정호대표님 고추 꼭지 따고 ~ ~ (8) | 내사 노 | 2011.08.30 |
| 9543 | 문재인 이사장님 - 애처가의 지존!!! (37) | 돌솥 | 2011.08.29 |
| 9542 | 손녀를 위해 고향 으로 내려가서 ... (9) | 내마음 | 2011.08.29 |
| 9541 | 노무현때 못한 어처구니 없는 일................ | 쿄쿄쿄 | 2011.08.29 |
| 9540 | 봉하에서 나는 다시 희망을 얻고 .(수정..^^) (8)![]() |
마을촌장 | 2011.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