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오늘은 삼일절 집집마다 태극기를 게양합시다.
일제치하 3년입니다.
이런 치욕을 다시는 겪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오늘 삼일절 행사가 있습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깨스통 일제 앞잡이 어용알밥들은 접근을 불허합니다.

한일 군사협정 이게 말이됩니까 ?
일제 36년동안의 치욕을 벌써 잊은 걸까요?

흥경운 한마당과 함께 행사가진행됩니다.

이땅에 왜구들을 몰아내고 대한민국 진정한 독립을 쟁취합시다
민주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
![]() |
![]() |
![]() |
|---|---|---|---|
| 9587 | 아내란 존재는......!!! (12) | 돌솥 | 2011.09.05 |
| 9586 | 추석맞이 대통령님 묘역 주변 벌초 하였습니다. (11) | 봉7 | 2011.09.05 |
| 9585 | 뭐 한 일 있다고,,,,황송합니다.^^ (11) | 동백꽃집 | 2011.09.04 |
| 9584 | [蒼霞哀歌] 칡이 싸리에게 (6) | 파란노을 | 2011.09.04 |
| 9583 | 거북꼬리 (5) | 나도양지꽃 | 2011.09.04 |
| 9582 | 요즈음은 서해로 오징어잡이 배들이 몰려옵니다. (4) | 집앞공원 | 2011.09.04 |
| 9581 | 닭의장풀 (2) | 김자윤 | 2011.09.04 |
| 9580 | [蒼霞哀歌 130] 즈믄 바람개비를 꿈꾼다 (9) | 파란노을 | 2011.09.03 |
| 9579 | 추수가 한창인 봉하마을 (13) | 나모버드 | 2011.09.03 |
| 9578 | 귀향 후 첫생신 때 유시민님의 축하글 (7) | 돌솥 | 2011.09.03 |
| 9577 | 2011.09.03 노랑개비와 함께한 하루/ 09.04 대통령님께.. (8) | 보미니성우 | 2011.09.03 |
| 9576 | 은꿩의다리 (4) | 김자윤 | 2011.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