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름도 중요하지만 그 식물 선택이 더 중요하게 느껴집니다.
인동초 심으세요..
향이 너무 너무 좋고, 겨울을 이기며, 번식력도 좋고, 양지에서 잘자라고..... 아마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영어명은 Honey suckle입니다.
http://www.google.com/images?q=Honeysuckle&hl=en&rls=com.microsoft:en-us:IE-SearchBox&rlz=1I7ADFA_en&prmd=ivns&source=lnms&tbs=isch:1&ei=TtWBTba7EMmJ0QHw_t3gCA&sa=X&oi=mode_link&ct=mode&cd=2&ved=0CCMQ_AUoAQ&biw=1259&bih=628
고려해 보십쇼.
![]() |
![]() |
![]() |
![]() |
|---|---|---|---|
| 9587 | 아내란 존재는......!!! (12) | 돌솥 | 2011.09.05 |
| 9586 | 추석맞이 대통령님 묘역 주변 벌초 하였습니다. (11) | 봉7 | 2011.09.05 |
| 9585 | 뭐 한 일 있다고,,,,황송합니다.^^ (11) | 동백꽃집 | 2011.09.04 |
| 9584 | [蒼霞哀歌] 칡이 싸리에게 (6) | 파란노을 | 2011.09.04 |
| 9583 | 거북꼬리 (5) | 나도양지꽃 | 2011.09.04 |
| 9582 | 요즈음은 서해로 오징어잡이 배들이 몰려옵니다. (4) | 집앞공원 | 2011.09.04 |
| 9581 | 닭의장풀 (2) | 김자윤 | 2011.09.04 |
| 9580 | [蒼霞哀歌 130] 즈믄 바람개비를 꿈꾼다 (9) | 파란노을 | 2011.09.03 |
| 9579 | 추수가 한창인 봉하마을 (13) | 나모버드 | 2011.09.03 |
| 9578 | 귀향 후 첫생신 때 유시민님의 축하글 (7) | 돌솥 | 2011.09.03 |
| 9577 | 2011.09.03 노랑개비와 함께한 하루/ 09.04 대통령님께.. (8) | 보미니성우 | 2011.09.03 |
| 9576 | 은꿩의다리 (4) | 김자윤 | 2011.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