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토요일은 대전역이다.
4일째 일인시위는 대전역이다.
위 사진처럼 대전역에서 항상하는 언론개혁 홍보전을 대전역에서 치루는데
이번에는 일인시위와 같이 했습니다.
3일째 목요일 검찰청 앞에서의 일인시위는 게으름에 사진이 음써요
사진은 없지만 두 분의 노고는 고스란히 남았다는 것을 전해요
절때 농땡이 치지 않았음을 ^^ 믿어주세요
금요일 비가 많이 왔어요.
비가 많이 온다는 이유로 일인시위 하기로 하신 예쁘신 누님의 엄살로 하루 농땡이 쳤어요.
근데 누님 원래 엄살장이 아녀요 그 누님땜시 일인시위가 이루어졌다는 ^^
4/23일 토요일 다들 김해 내려가고 대전에서 열리는 노무현 시민학교가고
그리 하고도 남은 이들은 할일을 해야 하기에 전단지 접고 배포하고 ..
민언련 전단지 약 1,300장정도 접어서 배포함.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 판넬펴는 것은 포기 했어요 
이번주는 노사모 분들과 같이 배포하고 ^^
아래처럼 일인시위도 ^^
조현오 경찰청장은 구속 수사 해야 세상이 좀 공평하다고 말 할 수 있지않겠나요?
![]() |
![]() |
![]() |
![]() |
|---|---|---|---|
| 9599 | 초딩의 사정 (7) | 돌솥 | 2011.09.07 |
| 9598 | 서울 (3) | 가락주민 | 2011.09.07 |
| 9597 | 구름 (5) | 가락주민 | 2011.09.07 |
| 9596 | 옥수수 (5) | 김자윤 | 2011.09.07 |
| 9595 | 알며느리밥풀 (2) | 김자윤 | 2011.09.07 |
| 9594 | 아내와 아침 산책- 송정 일출 감상(2011-09-07) (8) | 나모버드 | 2011.09.07 |
| 9593 | 봉하 기행 ( 18 ) - 봉하를 추억하며... (14) | 돌솥 | 2011.09.06 |
| 9592 | 앗싸! (10) | 돌솥 | 2011.09.06 |
| 9591 | 해운대 달맞이 고개-일출 (3) | 나모버드 | 2011.09.06 |
| 9590 | 저는 안철수씨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30) | 돌솥 | 2011.09.05 |
| 9589 | 노짱님! 햅쌀입니다. (8) | 돌솥 | 2011.09.05 |
| 9588 | 호자네 어매 (7) | 김자윤 | 2011.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