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님이 일인시위를 하고 있을 때 어떤 아주머니께서 오셔서 음료수와 빵을 주시고 가셨습니다.
그래서 그분께 여쭈어 보았더니 노무현재단에 후원하고 계신다면서 수고한다고 ^^.
고맙습니다.
![]() |
![]() |
![]() |
![]() |
|---|---|---|---|
| 9599 | 초딩의 사정 (7) | 돌솥 | 2011.09.07 |
| 9598 | 서울 (3) | 가락주민 | 2011.09.07 |
| 9597 | 구름 (5) | 가락주민 | 2011.09.07 |
| 9596 | 옥수수 (5) | 김자윤 | 2011.09.07 |
| 9595 | 알며느리밥풀 (2) | 김자윤 | 2011.09.07 |
| 9594 | 아내와 아침 산책- 송정 일출 감상(2011-09-07) (8) | 나모버드 | 2011.09.07 |
| 9593 | 봉하 기행 ( 18 ) - 봉하를 추억하며... (14) | 돌솥 | 2011.09.06 |
| 9592 | 앗싸! (10) | 돌솥 | 2011.09.06 |
| 9591 | 해운대 달맞이 고개-일출 (3) | 나모버드 | 2011.09.06 |
| 9590 | 저는 안철수씨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30) | 돌솥 | 2011.09.05 |
| 9589 | 노짱님! 햅쌀입니다. (8) | 돌솥 | 2011.09.05 |
| 9588 | 호자네 어매 (7) | 김자윤 | 2011.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