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5/3일 11 일째 일인시위이네요
봉하의여인님이 찍은 사진 대신 올립니다.
오뉴월 땡볕에 키크는 것도 아닌데 ....
고생 하셨습니다 .
반드시 우리가 사랑하는 대통령님의 명예가 지켜져야지요
힘 내봅니다 아자 !!
![]() |
![]() |
![]() |
![]() |
|---|---|---|---|
| 9599 | 초딩의 사정 (7) | 돌솥 | 2011.09.07 |
| 9598 | 서울 (3) | 가락주민 | 2011.09.07 |
| 9597 | 구름 (5) | 가락주민 | 2011.09.07 |
| 9596 | 옥수수 (5) | 김자윤 | 2011.09.07 |
| 9595 | 알며느리밥풀 (2) | 김자윤 | 2011.09.07 |
| 9594 | 아내와 아침 산책- 송정 일출 감상(2011-09-07) (8) | 나모버드 | 2011.09.07 |
| 9593 | 봉하 기행 ( 18 ) - 봉하를 추억하며... (14) | 돌솥 | 2011.09.06 |
| 9592 | 앗싸! (10) | 돌솥 | 2011.09.06 |
| 9591 | 해운대 달맞이 고개-일출 (3) | 나모버드 | 2011.09.06 |
| 9590 | 저는 안철수씨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30) | 돌솥 | 2011.09.05 |
| 9589 | 노짱님! 햅쌀입니다. (8) | 돌솥 | 2011.09.05 |
| 9588 | 호자네 어매 (7) | 김자윤 | 2011.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