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대전에서 사진/판낼전을 진두지휘 하시는 서버린 수레바퀴님이 몰고다니시는 트럭입니다. 늘 익숙한 트럭 와이퍼에 어떤 분이 작은 쪽지를 남겨두고 가셨습니다. 수레바퀴님도 7일부터 발견하셨는데 주차증 같은 종이인줄 알고 신경을 쓰지 않았다고 하시네요. 바지런하신 시원님이 펼쳐본 쪽지에는 아래와 같은 글과 성함 손전화번호가 적혀 있었습니다.
노무현님! 사랑했습니다. 사랑 하고 있고요. 사랑 할 것이며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며.... * 정말로 그립습니다. 이분의 쪽지가 하늘에 계신 분께도 닿게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
![]() |
![]() |
![]() |
![]() |
|---|---|---|---|
| 9599 | 초딩의 사정 (7) | 돌솥 | 2011.09.07 |
| 9598 | 서울 (3) | 가락주민 | 2011.09.07 |
| 9597 | 구름 (5) | 가락주민 | 2011.09.07 |
| 9596 | 옥수수 (5) | 김자윤 | 2011.09.07 |
| 9595 | 알며느리밥풀 (2) | 김자윤 | 2011.09.07 |
| 9594 | 아내와 아침 산책- 송정 일출 감상(2011-09-07) (8) | 나모버드 | 2011.09.07 |
| 9593 | 봉하 기행 ( 18 ) - 봉하를 추억하며... (14) | 돌솥 | 2011.09.06 |
| 9592 | 앗싸! (10) | 돌솥 | 2011.09.06 |
| 9591 | 해운대 달맞이 고개-일출 (3) | 나모버드 | 2011.09.06 |
| 9590 | 저는 안철수씨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30) | 돌솥 | 2011.09.05 |
| 9589 | 노짱님! 햅쌀입니다. (8) | 돌솥 | 2011.09.05 |
| 9588 | 호자네 어매 (7) | 김자윤 | 2011.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