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주기 추모전시회에 전시중인 십자수

봉7note 조회 1,125추천 212011.05.13

2002년 11월 3일 여의도 민주당사 앞

노사모회원들이 대선 승리를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한반도 지도와 노무현 대통령후보의 초상화를 넣은 십자수를

지역에서 부분 제작하여 국민참여운동본부 서울 발대식이 열리는날 전달하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599 초딩의 사정 (7) 돌솥 2011.09.07
9598 서울 (3) 가락주민 2011.09.07
9597 구름 (5) 가락주민 2011.09.07
9596 옥수수 (5) 김자윤 2011.09.07
9595 알며느리밥풀 (2) 김자윤 2011.09.07
9594 아내와 아침 산책- 송정 일출 감상(2011-09-07) (8) 나모버드 2011.09.07
9593 봉하 기행 ( 18 ) - 봉하를 추억하며... (14) 돌솥 2011.09.06
9592 앗싸! (10) 돌솥 2011.09.06
9591 해운대 달맞이 고개-일출 (3) 나모버드 2011.09.06
9590 저는 안철수씨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30) 돌솥 2011.09.05
9589 노짱님! 햅쌀입니다. (8) 돌솥 2011.09.05
9588 호자네 어매 (7) 김자윤 2011.09.05
160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