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대전 유림공원으로 나와주세요 ^^

소금눈물note 조회 1,157추천 182011.05.14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내일 일요일 저녁,대전분들 일찌감치 저녁 드시고 유림공원으로 나와주세요.
추모 콘서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가수다> 열풍에 휩싸여 일요일 저녁만 기다리며 사는 저는 올해도 자봉을 해야 하나 마나 고민을 1g어치 하고 있는데 작년에 고모 따라와서 고생한 단지우유가 안 갈거냐고 눈치를 봅니다.

- 갈래?
- 가야죠..


끌고 다녔는데 이젠 끌려다니고 있네요 ^^;

그래 단지우유야.
우리 또 뭉쳐보자 ^^


다음 주에 봉하에 가서 고모가 맛있는 거 사 줄게 올해 또 해보자 우리.


내일 저녁, 여러분들께 대전 소식 올려드릴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599 초딩의 사정 (7) 돌솥 2011.09.07
9598 서울 (3) 가락주민 2011.09.07
9597 구름 (5) 가락주민 2011.09.07
9596 옥수수 (5) 김자윤 2011.09.07
9595 알며느리밥풀 (2) 김자윤 2011.09.07
9594 아내와 아침 산책- 송정 일출 감상(2011-09-07) (8) 나모버드 2011.09.07
9593 봉하 기행 ( 18 ) - 봉하를 추억하며... (14) 돌솥 2011.09.06
9592 앗싸! (10) 돌솥 2011.09.06
9591 해운대 달맞이 고개-일출 (3) 나모버드 2011.09.06
9590 저는 안철수씨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30) 돌솥 2011.09.05
9589 노짱님! 햅쌀입니다. (8) 돌솥 2011.09.05
9588 호자네 어매 (7) 김자윤 2011.09.05
160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