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대전추모문화제 입니다...

플러스노note 조회 912추천 152011.05.16

작년 1주기때
딸 아이와 함께 했는데 참 많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올해 2주기도 딸 아이와 함께 했는데 참 좋았던 시간였습니다
작년의 눈물이 올해는 희망으로
우리들 마음속 대통령 노무현님을 모두의 가슴속에서
볼수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딸아이가 작년에는 슬펐는데 올해는 기쁘다기에
희망이 보이기 시작해서 기분이 좋다 했습니다

올해도 역시 안치환님은 마음을 흔들어놨습니다




폰 사진이라 좀 부족합니다

부족해도 마음은 ...오월은 노무현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599 초딩의 사정 (7) 돌솥 2011.09.07
9598 서울 (3) 가락주민 2011.09.07
9597 구름 (5) 가락주민 2011.09.07
9596 옥수수 (5) 김자윤 2011.09.07
9595 알며느리밥풀 (2) 김자윤 2011.09.07
9594 아내와 아침 산책- 송정 일출 감상(2011-09-07) (8) 나모버드 2011.09.07
9593 봉하 기행 ( 18 ) - 봉하를 추억하며... (14) 돌솥 2011.09.06
9592 앗싸! (10) 돌솥 2011.09.06
9591 해운대 달맞이 고개-일출 (3) 나모버드 2011.09.06
9590 저는 안철수씨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30) 돌솥 2011.09.05
9589 노짱님! 햅쌀입니다. (8) 돌솥 2011.09.05
9588 호자네 어매 (7) 김자윤 2011.09.05
160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