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들이 갈 때 맛좋고 영양 가득한 봉하쌀 연잎밥과 함께~

디냐note 조회 1,094추천 182011.06.21


 일요일 봉하, 점심 한때 입니다.
 점심을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생각난건 간편하고도 영양 가득한 연잎밥이었답니다.
나들이 출발 전,아침일찍 냉동된 연잎밥을 미리 꺼내놓아 해동을 시키고
4분-5분 정도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줍니다.

연잎에 싸여있기에 더운 날 혹시 상할까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뜨거울 때보다 적당히 식었을 때가 요즘 처럼 더운 날에 드시기에 딱 좋겠습니다.
 나들이 가실 때  소지하기도 부담스럽지 않고 영양만점 봉하쌀 연잎밥을 
적극 추천합니다... 강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11 느네들은 끝났어...!!! (12) 돌솥 2011.09.08
9610 박원순 변호사의 낡은 구두!!! (8) 돌솥 2011.09.08
9609 곽노현 교육감 비서의 글(펌) (11) 돌솥 2011.09.08
9608 아내와 아침 산책-송정해수욕장(2011-09-08) (7) 나모버드 2011.09.08
9607 우리 대통령을 너무나 좋아했던 삼척 사는 김경황 할머님 ... (12) 내마음 2011.09.08
9606 으아리 (5) 김자윤 2011.09.07
9605 토란꽃 (5) 촌서기 2011.09.07
9604 (4) 촌서기 2011.09.07
9603 풀빵 구워먹기 (5) 촌서기 2011.09.07
9602 매미기생나방 (4) 촌서기 2011.09.07
9601 설악산 ! (7) 고향역 2011.09.07
9600 가을 (3) 김자윤 2011.09.07
159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