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06.19] 세찬팀장님 수고 많으셨어요..^^

방긋note 조회 1,145추천 192011.06.21

봉하사업부 자원봉사센타 팀장이신 세찬(이한인비서관)님~
봉하에서 우월 기럭지의 1인자이며~
양복을 입으시면 봉하 제일의 간지남이신데~아~옛날이여~ㅎ

19일 자색벼 심기를 마무리 하고 사자바위에 올랐습니다..
밀짚자 쓰신 대통령님과 내마음속 대통령 글씨를 육안으로
아직은 보이지는 않지만 바람으로 오신 대통령님과 함께
몇 주 후면 모습을 드러낼 논을 내려다 보았습니다..


자색벼 심기 진두 지휘를 하시느라 더욱 힘드셨을 세찬팀장님~
늘~♠
항상~♠
언제나~♠
감사드립니다~화이링~♬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11 느네들은 끝났어...!!! (12) 돌솥 2011.09.08
9610 박원순 변호사의 낡은 구두!!! (8) 돌솥 2011.09.08
9609 곽노현 교육감 비서의 글(펌) (11) 돌솥 2011.09.08
9608 아내와 아침 산책-송정해수욕장(2011-09-08) (7) 나모버드 2011.09.08
9607 우리 대통령을 너무나 좋아했던 삼척 사는 김경황 할머님 ... (12) 내마음 2011.09.08
9606 으아리 (5) 김자윤 2011.09.07
9605 토란꽃 (5) 촌서기 2011.09.07
9604 (4) 촌서기 2011.09.07
9603 풀빵 구워먹기 (5) 촌서기 2011.09.07
9602 매미기생나방 (4) 촌서기 2011.09.07
9601 설악산 ! (7) 고향역 2011.09.07
9600 가을 (3) 김자윤 2011.09.07
159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