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생태연못] 벌 두 마리, 나비 두 마리

세찬note 조회 982추천 192011.06.28

벌 두 마리와 나비 두 마리

벌은 다시 오는 장마가 두려운 듯 해바라기에서 열심히 꿀을 모으고 있었습니다.

나비는 장마에 굴하지않고 연잎위에서 2012번째 나비식구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서로에게 등을 돌린다는 것이 결코 서로를 미워하거나 싫어하는 것만은 아니더군요.

(출연해 주신 네 마리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11 느네들은 끝났어...!!! (12) 돌솥 2011.09.08
9610 박원순 변호사의 낡은 구두!!! (8) 돌솥 2011.09.08
9609 곽노현 교육감 비서의 글(펌) (11) 돌솥 2011.09.08
9608 아내와 아침 산책-송정해수욕장(2011-09-08) (7) 나모버드 2011.09.08
9607 우리 대통령을 너무나 좋아했던 삼척 사는 김경황 할머님 ... (12) 내마음 2011.09.08
9606 으아리 (5) 김자윤 2011.09.07
9605 토란꽃 (5) 촌서기 2011.09.07
9604 (4) 촌서기 2011.09.07
9603 풀빵 구워먹기 (5) 촌서기 2011.09.07
9602 매미기생나방 (4) 촌서기 2011.09.07
9601 설악산 ! (7) 고향역 2011.09.07
9600 가을 (3) 김자윤 2011.09.07
159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