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생태연못 2정자 뒷길에 심어둔 황금조팝 몇개를 누군가가 캐간것 같습니다.


http://blog.paran.com/bonghatown?p_eye=blog^hom^lst^blo^searchblogcon
봉7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사진찍어달라고 부탁드려놓고는 한동안 잊었습니다.
잎이 노란색이라 황금조팝이라 불립니다.
올 봄에 심었는데 한참 이쁠때인데 ㅠㅠ
호미가 없으니 그냥 뽑아간 자국이 5군데 정도 있었습니다.
가져가면 혼자 보지만
이곳에 두면 수천명이 볼텐데요 ㅠㅠ
그저 죽지 않고 살기만 바래봅니다 ㅠㅠ
![]() |
![]() |
![]() |
![]() |
|---|---|---|---|
| 9611 | 느네들은 끝났어...!!! (12) | 돌솥 | 2011.09.08 |
| 9610 | 박원순 변호사의 낡은 구두!!! (8) | 돌솥 | 2011.09.08 |
| 9609 | 곽노현 교육감 비서의 글(펌) (11) | 돌솥 | 2011.09.08 |
| 9608 | 아내와 아침 산책-송정해수욕장(2011-09-08) (7) | 나모버드 | 2011.09.08 |
| 9607 | 우리 대통령을 너무나 좋아했던 삼척 사는 김경황 할머님 ... (12) | 내마음 | 2011.09.08 |
| 9606 | 으아리 (5) | 김자윤 | 2011.09.07 |
| 9605 | 토란꽃 (5) | 촌서기 | 2011.09.07 |
| 9604 | (4) | 촌서기 | 2011.09.07 |
| 9603 | 풀빵 구워먹기 (5) | 촌서기 | 2011.09.07 |
| 9602 | 매미기생나방 (4) | 촌서기 | 2011.09.07 |
| 9601 | 설악산 ! (7) | 고향역 | 2011.09.07 |
| 9600 | 가을 (3) | 김자윤 | 2011.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