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황금조팝은 어디로 갔을까요?

건너가자note 조회 874추천 112011.06.29

생태연못 2정자 뒷길에 심어둔 황금조팝 몇개를 누군가가 캐간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http://blog.paran.com/bonghatown?p_eye=blog^hom^lst^blo^searchblogcon


봉7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사진찍어달라고 부탁드려놓고는 한동안 잊었습니다.
 

잎이 노란색이라 황금조팝이라 불립니다.
올 봄에 심었는데 한참 이쁠때인데 ㅠㅠ
호미가 없으니 그냥 뽑아간 자국이 5군데 정도 있었습니다.

가져가면 혼자 보지만
이곳에 두면 수천명이 볼텐데요 ㅠㅠ

그저 죽지 않고 살기만 바래봅니다 ㅠㅠ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11 느네들은 끝났어...!!! (12) 돌솥 2011.09.08
9610 박원순 변호사의 낡은 구두!!! (8) 돌솥 2011.09.08
9609 곽노현 교육감 비서의 글(펌) (11) 돌솥 2011.09.08
9608 아내와 아침 산책-송정해수욕장(2011-09-08) (7) 나모버드 2011.09.08
9607 우리 대통령을 너무나 좋아했던 삼척 사는 김경황 할머님 ... (12) 내마음 2011.09.08
9606 으아리 (5) 김자윤 2011.09.07
9605 토란꽃 (5) 촌서기 2011.09.07
9604 (4) 촌서기 2011.09.07
9603 풀빵 구워먹기 (5) 촌서기 2011.09.07
9602 매미기생나방 (4) 촌서기 2011.09.07
9601 설악산 ! (7) 고향역 2011.09.07
9600 가을 (3) 김자윤 2011.09.07
159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