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세월 참 빠릅니다.

돌솥note 조회 1,503추천 202011.07.01



장마는 잠시 소강 상태이나
후텁지근한 날씨네요.
그래도 오랫만에 햇빛을 보니 좋네요.

건강과 안전 조심하시고
건강한 한 달이 되시길...

제 마음은 사사세 회원 모두에게
노짱님이 드시는 -아스케끼-라도
하나씩 드리고 싶지만...



-서유석의 - 비야비야-

음~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장마 비야, 오지마라라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우리 누나가 시집간단다
가마 문에 얼룩지고 다홍치마 얼룩진다
연지곤지 예쁜 얼굴 빗물로 다 젓는다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장마 비야
오지마라라.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우리 누나가 시집간단다
가마 문에 얼룩지고 다홍치마 얼룩진다
연지곤지 예쁜 얼굴 빗물로 다 젓는다
음~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장마 비야, 오지마라라.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우리 누나가 시집간단다
음~

출처 - http://blog.daum.net/phogiut17/68

원래 가사의 내용은 전혀 다른 내용이라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11 느네들은 끝났어...!!! (12) 돌솥 2011.09.08
9610 박원순 변호사의 낡은 구두!!! (8) 돌솥 2011.09.08
9609 곽노현 교육감 비서의 글(펌) (11) 돌솥 2011.09.08
9608 아내와 아침 산책-송정해수욕장(2011-09-08) (7) 나모버드 2011.09.08
9607 우리 대통령을 너무나 좋아했던 삼척 사는 김경황 할머님 ... (12) 내마음 2011.09.08
9606 으아리 (5) 김자윤 2011.09.07
9605 토란꽃 (5) 촌서기 2011.09.07
9604 (4) 촌서기 2011.09.07
9603 풀빵 구워먹기 (5) 촌서기 2011.09.07
9602 매미기생나방 (4) 촌서기 2011.09.07
9601 설악산 ! (7) 고향역 2011.09.07
9600 가을 (3) 김자윤 2011.09.07
159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