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출처] 박봉팔닷컴 - http://www.parkbongpal.com/bbs/board.php?bo_table=B03&wr_id=21644
.
.
.
저처럼 한국전쟁의 끝자락에 태어나
고스란히 저 시대를 살아온 사람에게는
향수어린 귀한 사진들이네요.
저 시절의 동아일보는 꽤 괜찮았지 않았나요?
.
.
.
지나간 시절은 다 그리운 것 같습니다.
가난해도 낭만이란게 있었고
미래에 대한 희망이 있었던 시절이었던 것 같습니다,.
![]() |
![]() |
![]() |
![]() |
|---|---|---|---|
| 9611 | 느네들은 끝났어...!!! (12) | 돌솥 | 2011.09.08 |
| 9610 | 박원순 변호사의 낡은 구두!!! (8) | 돌솥 | 2011.09.08 |
| 9609 | 곽노현 교육감 비서의 글(펌) (11) | 돌솥 | 2011.09.08 |
| 9608 | 아내와 아침 산책-송정해수욕장(2011-09-08) (7) | 나모버드 | 2011.09.08 |
| 9607 | 우리 대통령을 너무나 좋아했던 삼척 사는 김경황 할머님 ... (12) | 내마음 | 2011.09.08 |
| 9606 | 으아리 (5) | 김자윤 | 2011.09.07 |
| 9605 | 토란꽃 (5) | 촌서기 | 2011.09.07 |
| 9604 | (4) | 촌서기 | 2011.09.07 |
| 9603 | 풀빵 구워먹기 (5) | 촌서기 | 2011.09.07 |
| 9602 | 매미기생나방 (4) | 촌서기 | 2011.09.07 |
| 9601 | 설악산 ! (7) | 고향역 | 2011.09.07 |
| 9600 | 가을 (3) | 김자윤 | 2011.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