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12.31 신묘년 마지막날 봉하 마을

보미니성우note 조회 1,174추천 212011.12.31



신묘년 마지막날은 토요일  평소보다 많은 사람들이 일찍부터 봉하마을을 찾았습니다




단골손님들이 참 많이 찾는곳입니다





노랑개비를 보고 가만 있지를 않는 단골손님들





나도 저 나이때  안 그랬겠습니까 ㅎㅎㅎ







맞아  나도 그랬을거야   신기하지?  재미있게 놀아라




그래서 묘역주변의  노랑개비 수리는  자주 하는편입니다  오늘은  신년을 맞이하기 위해 마을 입구에서  묘역까지 노랑개비  보수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단골손님이 늘어나면 붐비는 또 한곳이 있죠






애들만 단골인줄 아시죠 ㅎㅎ  어른도 마찬가집니다 






아버지와 아들들  자전거 여행을 하는중인가 ?  하여튼 보기가 참 좋죠




오늘 봉하는 그리 추운날씨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겨울은 겨울





오늘  오후 늦은 시간까지  꾸준히 오셨습니다  내일은  정말 많은 인파가 모여들것 같아요


오늘 2011년의 마지막 일몰을  찍으려 했는데  구름때문에  찍을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내일은 2012년의 일출을 찍을 수 있기를 기대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71 [蒼霞哀歌 131] 태양은 붉게 타오르고 (12) 파란노을 2011.09.18
9670 불개미랑 놀기 (4) 촌서기 2011.09.18
9669 방아깨비랑 놀기 (5) 촌서기 2011.09.18
9668 홍합속살이게 (2) 촌서기 2011.09.18
9667 딱새 (3) 촌서기 2011.09.18
9666 맥문동 (2) 촌서기 2011.09.18
9665 맥문동 (2) 김자윤 2011.09.17
9664 닭의장풀 (1) 김자윤 2011.09.17
9663 2011.09.17 2주만에 찾은 봉하가 좀 낮 설었다? ㅎㅎ (12) 보미니성우 2011.09.17
9662 할머니 농부 (3) 김자윤 2011.09.17
9661 나로도항 어판장 (3) 김자윤 2011.09.17
9660 사제동행 봉사활동 (4) 김자윤 2011.09.17
154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