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차이 점 ?

고향역note 조회 558추천 122011.12.31

뜨는 태양 사진은 해외교민 봉하에 오셨을때
워싱턴 불나방님 보러가던 들뜬마음 으로 바라본  것이고 ~~~

지는태양은 제가 동아대 병원에서 퇴원해 거제도로 돌아오던길
지는태양의 배경이 아름다워 차를세워 놓고 휴대폰으로 촬영한것입니다 ~~~~~

뜨는 태양 !

 

 

  지는 태양 !




거가 대교 위와 가덕도에서 거가대교를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죠 !!!

희망의 바람이 힘차게 부는 임진년 새해 "사람사는세상 "회원님 모두 힘차게 뛰어 봅시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71 [蒼霞哀歌 131] 태양은 붉게 타오르고 (12) 파란노을 2011.09.18
9670 불개미랑 놀기 (4) 촌서기 2011.09.18
9669 방아깨비랑 놀기 (5) 촌서기 2011.09.18
9668 홍합속살이게 (2) 촌서기 2011.09.18
9667 딱새 (3) 촌서기 2011.09.18
9666 맥문동 (2) 촌서기 2011.09.18
9665 맥문동 (2) 김자윤 2011.09.17
9664 닭의장풀 (1) 김자윤 2011.09.17
9663 2011.09.17 2주만에 찾은 봉하가 좀 낮 설었다? ㅎㅎ (12) 보미니성우 2011.09.17
9662 할머니 농부 (3) 김자윤 2011.09.17
9661 나로도항 어판장 (3) 김자윤 2011.09.17
9660 사제동행 봉사활동 (4) 김자윤 2011.09.17
154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