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시민광장 여러분- 대신에
-사사세 회원 여러분-으로 고쳐 읽으세요.
( 위 색깔의 의미는 아시지요?
유시민님의 상징색은 -핑크-
노짱님 상징색은 세상에서 제일 이쁜 -노랑- )



첨맘님의 작년의 새해 인사는
-슬퍼도 슬퍼하지 말자- 였는데
올해는
-우리가 빛이 되자-
입니다.
대한민국에 새로운 -희망의 빛-이 보이지 않나요?
.
.
.
제가 김어준씨의 -닥치고 정치-를 읽으며
가장 기억에 남는 대목은
-유시민-에 대한 평가였습니다.
그 대목을 읽을 때 김어준의 탁월성(?)에 감탄했거든요.
-제 맘이 딱 그맘인데 왜 사람들은 몰라줄까?-
였는데
김어준씨처럼 그렇게 평가하니 동짓달에 꽃 본듯이 반가웠습니다.
아직까지 그렇게 평가하는 사람들을 본 적이 없거든요.
오래오래 기억에 남았고
그렇게 평가해 주는 김어준씨가 고마웠답니다.
바로 요 대목입니다.
.
.
.
어둠은 욕한다고 해서 물러나지 않습니다.
오직 빛으로 인해 사라질 따름입니다!!!
![]() |
![]() |
![]() |
![]() |
|---|---|---|---|
| 9671 | [蒼霞哀歌 131] 태양은 붉게 타오르고 (12) | 파란노을 | 2011.09.18 |
| 9670 | 불개미랑 놀기 (4) | 촌서기 | 2011.09.18 |
| 9669 | 방아깨비랑 놀기 (5) | 촌서기 | 2011.09.18 |
| 9668 | 홍합속살이게 (2) | 촌서기 | 2011.09.18 |
| 9667 | 딱새 (3) | 촌서기 | 2011.09.18 |
| 9666 | 맥문동 (2) | 촌서기 | 2011.09.18 |
| 9665 | 맥문동 (2) | 김자윤 | 2011.09.17 |
| 9664 | 닭의장풀 (1) | 김자윤 | 2011.09.17 |
| 9663 | 2011.09.17 2주만에 찾은 봉하가 좀 낮 설었다? ㅎㅎ (12) | 보미니성우 | 2011.09.17 |
| 9662 | 할머니 농부 (3) | 김자윤 | 2011.09.17 |
| 9661 | 나로도항 어판장 (3) | 김자윤 | 2011.09.17 |
| 9660 | 사제동행 봉사활동 (4) | 김자윤 | 2011.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