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불나방동거인] 공개합니다.

워싱턴불나방note 조회 1,981추천 342012.01.03

짜짜잔~~~~
애벌레 아빠입니다.

불나방 동거인이 1월 1일 봉하에 울 노짱님 뵈러 갔습니다.
좌파/사노라님 덕분에 감히 만나뵐 수 없는 분들이랑 사진도 찍었습니다.

제가 불쌍해서 살아주고 있는 동거인 구경해 보시지요.

동거인이 저에게 늘 '제발' 반 만이라도 닮아보라는 분입니다.
너무 온화하셔서 저절로 고개가 숙여지더랍니다.


미인앞에서는 부끄러움을 많이 탑니다.
그래서 두 손을 어찌할 바를 모릅니다.


평소 홈페이지 사진에서 완전 농꾼 같아서 마음이 아프다는 분입니다.
실물은 덜 농꾼 같아서 오히려 마음이 편안했다는 우리 김정호 대표님이랑..
사진을 올려보니 김정호 대표님은 얼굴이 작으시네~~~~~~


같이 사는 동거인 미모가 밀리니까 비교 덜 되게 김경수 비서관님랑 찍은 사진은 옆사진으로.


울 노짱님 사진 보니까 가슴이 아프다..


본인이 10대인줄 알아요. 입 오므리면 이쁜 줄 알고.. 여전히 얼굴은 크다!  연지앞 같죠?



동거인은 봉하방문이 작년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작년에는 혼자 가서 묘역에 인사만 드렸대요.
올해는 아래 두 분 도움으로 팔자에 없는 호강을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쌩유~~~~~~~(윙크 쎄게 날립니다.)

(동거인이 아래 사진 보고 앞으론 본인 얼굴이 좀 된다는 얘기는 안하겠지요. 누구랑 확실히 비교되네~~)


애벌레가 아빠를 닮았지요?
생긴것은 아빠를 닮았고 성격은 저를 닮았습니다.

꼬치도 언젠가 봉하 갈 날이 있으려나~~~~~~~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71 [蒼霞哀歌 131] 태양은 붉게 타오르고 (12) 파란노을 2011.09.18
9670 불개미랑 놀기 (4) 촌서기 2011.09.18
9669 방아깨비랑 놀기 (5) 촌서기 2011.09.18
9668 홍합속살이게 (2) 촌서기 2011.09.18
9667 딱새 (3) 촌서기 2011.09.18
9666 맥문동 (2) 촌서기 2011.09.18
9665 맥문동 (2) 김자윤 2011.09.17
9664 닭의장풀 (1) 김자윤 2011.09.17
9663 2011.09.17 2주만에 찾은 봉하가 좀 낮 설었다? ㅎㅎ (12) 보미니성우 2011.09.17
9662 할머니 농부 (3) 김자윤 2011.09.17
9661 나로도항 어판장 (3) 김자윤 2011.09.17
9660 사제동행 봉사활동 (4) 김자윤 2011.09.17
154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