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통령의 세배돈은 얼마 일까? .. 미공개 사진 3장 공개 .

내마음note 조회 2,087추천 112012.04.26

▲ 해양수산부 장관 시절 추진했던
바다목장을 방문했다.
 
평소 높은 곳, 흔들리는 곳에도 잘 올라갔던 노 대통령도 배멀미는 피할 수 없었던 듯
멀미예방 패치를 붙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2005.4.23)

▲ 노 대통령은 참모들에게 신년인사를 받을 때 세뱃돈을 주곤 했다.
 
2007년 관저 대식당에서 수석-보좌관들의 신년인사를 받는 모습이다.
 
세뱃돈은 얼마였을까. 정답은 1만원. (2007.1.1)

 
▲ 대통령은 기자회견이나 인터뷰 등 공식석상에 나설 때 분장을
해야 할 경우가 많았다.
 
노 대통령은 퇴임 뒤 봉하에서 지내며 편한 점으로 분장하지 않고
맨 얼굴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수 있는 점을 꼽기도 했다.

첫 공개되는 관저 이발소 모습이다. (2007.1.9)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83 마음 속에만 두지 마시고.. (7) 가락주민 2011.09.20
9682 김장배추에 이어 마늘을 심기 시작 했습니다. (21) 봉7 2011.09.19
9681 이번 주말, 옥천 조반마 마라톤에서 함께 만나요 ^^ (7) 소금눈물 2011.09.19
9680 물아카시아 (5) 나도양지꽃 2011.09.19
9679 돌솥님께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5) 끊은단지 2011.09.19
9678 예순 즈음에......답답한 하루입니다. (8) 돌솥 2011.09.19
9677 수까치깨 (4) 김자윤 2011.09.19
9676 무릇 (1) 김자윤 2011.09.19
9675 우리 대통령과 유시민의 대담 ... (4) 내마음 2011.09.19
9674 9월18일(일)-봉하의 가을 (13) 등불 2011.09.19
9673 아내와 아침산책-봉하마을 (6) 나모버드 2011.09.18
9672 며느리밑씻개 (8) 김자윤 2011.09.18
153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