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의 미소와 의미

smilienote 조회 1,038추천 52012.05.14

 노짱님은 해맑게 웃고 계신데,
우리들은 그 미소에 울고 있네요.

나쁜 사람, 나쁜 사람..
사람사는 세상 맛보게 해 놓고
... 아직 걸음마도 못배웠는데
그리 훌쩍 가버리시다니

어찌하오, 어찌하오
이 눈물과 이 탄식을 어찌하오
이 아쉬움과 이 그리움을 어찌하오

슬퍼 마소, 슬퍼 마소..
그대 뿌린 민주의 씨앗
그대 심은 세상의 나무
눈비 맞으며 쑥쑥자라

바람불면 향기 날리고
가을되면 열매 영글어
님 계신 곳에 이를테니
함박 웃음 지으며
다시 만날 그날까지

편히 쉬소서, 편히 쉬소서
그리운 내님 덕택에
새 날이 있고, 새 시대가 있고
새로운 내가 있고, 새로운 우리가 있음을
조금씩 조금씩 배워가고 있으니...

기대하오, 기대되오...
풍상을 견뎌낸 그대의 아들딸들...
한수에 물되어 새역사 쓸터이니...

볼찌어다, 볼찌어다...
세계인은 볼찌어다
노짱닮은 사람들로
가득찬 대~한~민~국~!!!

기대하라, 기대하라...
세계가 하나되어
민주주의 일궈내며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어 낼
노짱의 후예들을...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83 마음 속에만 두지 마시고.. (7) 가락주민 2011.09.20
9682 김장배추에 이어 마늘을 심기 시작 했습니다. (21) 봉7 2011.09.19
9681 이번 주말, 옥천 조반마 마라톤에서 함께 만나요 ^^ (7) 소금눈물 2011.09.19
9680 물아카시아 (5) 나도양지꽃 2011.09.19
9679 돌솥님께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5) 끊은단지 2011.09.19
9678 예순 즈음에......답답한 하루입니다. (8) 돌솥 2011.09.19
9677 수까치깨 (4) 김자윤 2011.09.19
9676 무릇 (1) 김자윤 2011.09.19
9675 우리 대통령과 유시민의 대담 ... (4) 내마음 2011.09.19
9674 9월18일(일)-봉하의 가을 (13) 등불 2011.09.19
9673 아내와 아침산책-봉하마을 (6) 나모버드 2011.09.18
9672 며느리밑씻개 (8) 김자윤 2011.09.18
153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