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동부 하남노사모 대통령님 3주기 추모사진전^^

휘나리note 조회 1,244추천 142012.05.15








5월 13일. 하남노사모에서 대장님 서거3주기 추모사진전을 했습니다..
  시작합니다^^


 
올리브누님께서 만들어 오신 거시기~ ㅋㅋㅋ
내입으로는 절대루 잘만들었다고 말 못해여~ㅎㅎㅎ
 
ㅋㅋㅋ 하남노사모 독점판매래...크하하..
 
 
오늘의 영웅~ 배달의 기수 봉다리~
봉하쌀 하남전지역 신속총알배달~ 할머니들 엄청 좋아라 하셨슴다~


오랜만에 오신 정권일님^^ 자주오세여~


추모티셔츠, 봉하쌀~ 엄청 잘팔렸습니다..

위에서도 저희들보고 웃고 계시죠??

동지섣달님

서은양도 이제 많이 컸을텐데..


 

찬샘형이랑 산소같은 울 형수님. 글구 찬샘형 어머님
와주셔서 감사함다~ 참.. 이얘긴 꼭 해달라는..
그 왕만두.. 하남에서 맛없기로 소문난 집이라는..ㅋㅋㅋ

매년 오셔서 울고 가시던 분입니다..

존경하는 울 대장님..칸이 티셔츠 강매했습니다..
오키대장님의 저 썩소..ㅋㅋㅋ

여전히 삐끼질 중..


철들려면 아직 멀은 우리 큰형님.. 네이비씰님..


봉하가고 싶다고 연락주신다는 분.. 꼭 같이가요^^

오랜만에 마왕형님도 오셨습니다..
배달의 기수 봉다리님이 배달서비스까지..ㅋㅋㅋ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저 촌스런 브이질...쩝..
 

새신랑 변해야산다.. 결혼식장에서 어린신부를 기냥 끌고갔던...ㅋㅋㅋ
그런다고 끝난게 아닐세.. 언능 혼인신고 하세나..ㅎㅎㅎ

아놔... 대체 이사진은 누가 찍은겨... 수전증이 있나...쩝..
 











 


추모사진전 준비하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한해한해 다르게 발전하는데 이번이 마지막이라 아쉽기도 합니다만..
생각지도 못했던 훌륭한 일을 하신 하남노사모님들..
저는 여러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83 마음 속에만 두지 마시고.. (7) 가락주민 2011.09.20
9682 김장배추에 이어 마늘을 심기 시작 했습니다. (21) 봉7 2011.09.19
9681 이번 주말, 옥천 조반마 마라톤에서 함께 만나요 ^^ (7) 소금눈물 2011.09.19
9680 물아카시아 (5) 나도양지꽃 2011.09.19
9679 돌솥님께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5) 끊은단지 2011.09.19
9678 예순 즈음에......답답한 하루입니다. (8) 돌솥 2011.09.19
9677 수까치깨 (4) 김자윤 2011.09.19
9676 무릇 (1) 김자윤 2011.09.19
9675 우리 대통령과 유시민의 대담 ... (4) 내마음 2011.09.19
9674 9월18일(일)-봉하의 가을 (13) 등불 2011.09.19
9673 아내와 아침산책-봉하마을 (6) 나모버드 2011.09.18
9672 며느리밑씻개 (8) 김자윤 2011.09.18
153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