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어르신들 함께한 망년회

김자윤note 조회 1,351추천 192012.01.04

옛날 방식으로 호박시루떡을 만들어 새로 만든 노인정에서 망년회를 했습니다.
요리를 잘 하는 이웃들이 많아 음식 맛은 최고수준이었습니다.
따끈따끈한 온돌방에 앉아 이웃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면서 한해를 보내게 되어 더욱 좋았습니다.
새해에도 이런 분위기로 이웃들과 늘 화목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2011.12.31 고흥군 봉래면 신금리 신금마을 4반(외나로도)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695 (그냥)엉겅퀴 (2) 촌서기 2011.09.21
9694 은꿩의다리 (7) 김자윤 2011.09.21
9693 큰엉겅퀴 (4) 촌서기 2011.09.21
9692 구절초꽃차 만들어요 (4) 촌서기 2011.09.21
9691 붉은서나물 (3) 촌서기 2011.09.21
9690 저는 노빠가 아닙니다 ......... (10) 내마음 2011.09.21
9689 행복한 사람이란... (13) 돌솥 2011.09.21
9688 가을이 찾아오는 두호항 (7) 나모버드 2011.09.21
9687 68.5월 태능 에서의 봄소풍 (6) 아쉬움만 2011.09.21
9686 가을의 " 마술 " (4) 끊은단지 2011.09.21
9685 으아리 (4) 김자윤 2011.09.20
9684 봉하마을 마늘 심던 날 (16) 돌솥 2011.09.20
152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