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월 1일은 피했습니다.
사람 많을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2일날 다녀왔습니다.
해가 넘어가 작년이라 이야기해야겠지만,
아이들과 함께 봉하를 다녀올 계획을
서로의 바쁜 일정때문에 지키지 못했습니다.
이번에도 작은아이의 시간이 맞지않아서
큰아이만 동행했습니다.
언제라고 정하지는 못하지만,
우리 가족 모두가 다시 봉하의 땅을 밟게되겠지요.




















![]() |
![]() |
![]() |
![]() |
|---|---|---|---|
| 9695 | (그냥)엉겅퀴 (2) | 촌서기 | 2011.09.21 |
| 9694 | 은꿩의다리 (7) | 김자윤 | 2011.09.21 |
| 9693 | 큰엉겅퀴 (4) | 촌서기 | 2011.09.21 |
| 9692 | 구절초꽃차 만들어요 (4) | 촌서기 | 2011.09.21 |
| 9691 | 붉은서나물 (3) | 촌서기 | 2011.09.21 |
| 9690 | 저는 노빠가 아닙니다 ......... (10) | 내마음 | 2011.09.21 |
| 9689 | 행복한 사람이란... (13) | 돌솥 | 2011.09.21 |
| 9688 | 가을이 찾아오는 두호항 (7) | 나모버드 | 2011.09.21 |
| 9687 | 68.5월 태능 에서의 봄소풍 (6) | 아쉬움만 | 2011.09.21 |
| 9686 | 가을의 " 마술 " (4) | 끊은단지 | 2011.09.21 |
| 9685 | 으아리 (4) | 김자윤 | 2011.09.20 |
| 9684 | 봉하마을 마늘 심던 날 (16) | 돌솥 | 2011.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