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3.04. 묘역옆의 비자나무에 퇴비 갖다놓기.

건너가자note 조회 963추천 212012.03.07

 
 
2012.03.04. 묘역옆 비자나무밑에 퇴비를 옮겨놓았습니다.
건너가자 추천 : 0ㅣ 반대 : 0ㅣ 신고 : 0ㅣ 조회수 : 2ㅣ 등록일 : 2012.03.07 13:00
 
0303(토)

묘역옆 산딸기밭을 꽃밭으로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갓, 유채, 민들레,  벌노랑이를 심을 예정입니다.



갓씨앗을 발아시키기 위해 모판에 뿌리는 작업을 했습니다.

안쓰는 모판을 이용해서

먼저 상토를 골고루 2바가지씩 담습니다.
















비 덕분에 한가하고 맛있는

오후를 보냈습니다.



봄이 되니 여기저기 일거리들이 자꾸 보이네요^^

봉하 자봉 파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07 김장배추 잘 자라고 있습니다... (10) 봉7 2011.09.23
9706 부창부수 [夫唱婦隨] (10) 봉7 2011.09.23
9705 처진물봉선 (4) 김자윤 2011.09.23
9704 쥐꼬리망초 (4) 김자윤 2011.09.23
9703 산짚신나물 (2) 김자윤 2011.09.22
9702 새 장가 (8) 돌솥 2011.09.22
9701 납덕골 가는 길목 동래정씨 종택에서 (4) 짱포르 2011.09.22
9700 좀비비추 (2) 김자윤 2011.09.22
9699 이질풀 (3) 김자윤 2011.09.22
9698 아내와 아침산책-송정포구 (8) 나모버드 2011.09.22
9697 이삭여뀌 (1) 김자윤 2011.09.21
9696 들판의 지느러미엉겅퀴 (5) 촌서기 2011.09.21
151 page처음 페이지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