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3.04. 묘역옆의 비자나무에 퇴비 갖다놓기.

건너가자note 조회 961추천 212012.03.07

 
 
2012.03.04. 묘역옆 비자나무밑에 퇴비를 옮겨놓았습니다.
건너가자 추천 : 0ㅣ 반대 : 0ㅣ 신고 : 0ㅣ 조회수 : 2ㅣ 등록일 : 2012.03.07 13:00
 
0303(토)

묘역옆 산딸기밭을 꽃밭으로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갓, 유채, 민들레,  벌노랑이를 심을 예정입니다.



갓씨앗을 발아시키기 위해 모판에 뿌리는 작업을 했습니다.

안쓰는 모판을 이용해서

먼저 상토를 골고루 2바가지씩 담습니다.
















비 덕분에 한가하고 맛있는

오후를 보냈습니다.



봄이 되니 여기저기 일거리들이 자꾸 보이네요^^

봉하 자봉 파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339 동백기름 (2) 수월 2013.01.12
11338 얼음깨는 사람들.... (2) 요정새우 2013.01.11
11337 [蒼霞哀歌 197] 아! 따뜻한 겨울이다 2013/1/5 파란노을 2013.01.07
11336 밥통 민주당참새들이 부정선거 앞에서 침묵하는 이유 (1) 중국 김일 2013.01.05
11335 삼지연의 젊은 아낙 (1) 수월 2013.01.05
11334 양아치들한테 강탈당한 18대 대통령 중국 김일 2013.01.02
11333 2013년 노무현재단 신년 합동 참배 (4) 봉7 2013.01.01
11332 Happy new year (4) 봉7 2013.01.01
11331 근하신년 (4) 봉7 2013.01.01
11330 새 IQ (3) 건너가자 2012.12.28
11329 시계2 (2) 시옷 2012.12.26
11328 중년의 크리스마스 ^^ (4) 수월 2012.12.25
15 page처음 페이지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