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고생 많습니다.

가락주민note 조회 1,055추천 142011.07.11






























거제도 조선해양박물관에 갔더니 배 만드는 광경을 잘 만들어 놨네요. 조선시대 세금을

걷으러 다니는 한선이랍니다. 사람에 비해 배가 작아보이는데.. 조금 더 컸겠지요.






























부산신항에 일하러 갔다가 차를 주차해 놓고 주말에 희망버스들이 왔다갔다는 영도 한진

중공업을 한컷 찍습니다. 땡볕에 고생들이 많습니다. 최루액으로 시민들(?)을 직접 밀착

조준 과잉 보호하느라.. 경찰들도 고생(?)이 많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55 사면노가 가락주민 2011.09.29
9754 닭의장풀 (1) 김자윤 2011.09.29
9753 과남풀(칼잎용담) (1) 나도양지꽃 2011.09.29
9752 화포천의 가을 (14) 나모버드 2011.09.29
9751 인동덩굴 (7) 김자윤 2011.09.28
9750 그 영화 보셨나요? (12) 돌솥 2011.09.28
9749 용담 (4) 나도양지꽃 2011.09.28
9748 고구마꽃 (7) 김자윤 2011.09.28
9747 사람이나 동물이나...!!! (7) 돌솥 2011.09.28
9746 그냥...??? (10) 돌솥 2011.09.28
9745 고흥 시장 (4) 김자윤 2011.09.27
9744 호리병벌집 (8) 촌서기 2011.09.27
147 page처음 페이지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