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타고 봉하까지 다녀왔습니다^^

살기좋은나라1note 조회 1,316추천 432011.07.14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친구와 자전거를 타고 봉하마을까지 다녀 왔습니다.

서울에서 6월 22일날 출발해서 7월 5일날 김해에 도착해서 6일날 봉하마을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노짱님을 뵈러 갈 수 있다는 즐거움에 자전거 패달을

힘껏 밟아 예상보다 더 빨리 봉하마을에 도착했습니다.
 
무사히 봉하마을에 도착해 노짱님께 인사를 드리고 너무 아쉬워 그날 하루종일 이곳 저곳 돌아다녔습

니다. 매번 같이 갈 친구가 없어서 혼자 아니면 형이랑 갔었는데 이번엔 친구와 함께 왔더니 그 때 

와는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자전거 타고 왔는데 이왕 하루 더 있고 싶어서 재단 사무실에가서 사정을 말하고 

방아간 옆 자원봉사 하시는 분들의 숙소에서 머물 수 있었습니다. 물론 ㅎㅎ 아침에 약간의 

봉사활동을 했구요~ ㅎ  친구는 노무현 대통령님에 대해 별 관심이 없었지만  노짱님의 영상을

보고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리고 제 친구가 노무현 대통령님의 책을 읽어 보고 싶다더군요.

기분이 무척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제가 책을 한권 사서 친구에게 선물을 했습니다.

그 동안 몰랐는데 여기 오길 잘했다고 하더군요 ㅎㅎ

저도 1년만에 제 박석을 찾을 수 있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번 봉하마을 여행은

뜻 깊은 여행이 었습니다.

 




기념으로 사진 몇 장 올립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55 사면노가 가락주민 2011.09.29
9754 닭의장풀 (1) 김자윤 2011.09.29
9753 과남풀(칼잎용담) (1) 나도양지꽃 2011.09.29
9752 화포천의 가을 (14) 나모버드 2011.09.29
9751 인동덩굴 (7) 김자윤 2011.09.28
9750 그 영화 보셨나요? (12) 돌솥 2011.09.28
9749 용담 (4) 나도양지꽃 2011.09.28
9748 고구마꽃 (7) 김자윤 2011.09.28
9747 사람이나 동물이나...!!! (7) 돌솥 2011.09.28
9746 그냥...??? (10) 돌솥 2011.09.28
9745 고흥 시장 (4) 김자윤 2011.09.27
9744 호리병벌집 (8) 촌서기 2011.09.27
147 page처음 페이지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