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저 더위 먹었나 봐요. 막 하늘을 날았습니다.(추가)

파란노을note 조회 939추천 182011.07.17

그냥..
저냥..
시간을 죽이다가..

하늘을 좀 날아보았습니다.

기술도 달리고, 도구는 찾기 귀찮고, 그냥 포토샵으로..



 
아참! 원본은 보미니성우님 사진입니다. 제가 등산을 하기가 곤란해서..ㅋㅋ


무엇인가 싶죠?ㅎㅎ 사자바위나 정토원이 아니라 하늘에서 본 모양을 편집해 본 것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55 사면노가 가락주민 2011.09.29
9754 닭의장풀 (1) 김자윤 2011.09.29
9753 과남풀(칼잎용담) (1) 나도양지꽃 2011.09.29
9752 화포천의 가을 (14) 나모버드 2011.09.29
9751 인동덩굴 (7) 김자윤 2011.09.28
9750 그 영화 보셨나요? (12) 돌솥 2011.09.28
9749 용담 (4) 나도양지꽃 2011.09.28
9748 고구마꽃 (7) 김자윤 2011.09.28
9747 사람이나 동물이나...!!! (7) 돌솥 2011.09.28
9746 그냥...??? (10) 돌솥 2011.09.28
9745 고흥 시장 (4) 김자윤 2011.09.27
9744 호리병벌집 (8) 촌서기 2011.09.27
147 page처음 페이지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