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항상그곳에계시죠?
조회 1,068추천 122011.07.27






2년전에 다녀오고 이번에 또 다시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눈물이 안 날 줄 알았는데 그래도 또 흐르더군요...
울 아이들 국화 한송이씩 들고 대통령 할아버지께 갔습니다.
노란 바람개비가 맞이 하더군요. 바람개비가 돌면 그곳에 계신다고 했어요...
부엉이 바위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아이들에게 말하지 못했습니다.
좀 더 크면 알겠지요?
아름다운 가게에 가서 아이들 문구용품 사고 제가 간직하고 싶은 것 사고
너~무 뿌듯했습니다. 그곳에서 오리 휘슬을 주셔서 아이들 신났습니다.
또 정토원엔 올라 가지 못했습니다. 용기가 나질 않네요.
울 아들 대통령 할아버지와 함께 이렇게 찍었습니다.
또 우리 아이들이 쪼금 크면 가야죠... 봉하에
![]() |
![]() |
![]() |
![]() |
|---|---|---|---|
| 9755 | 사면노가 | 가락주민 | 2011.09.29 |
| 9754 | 닭의장풀 (1) | 김자윤 | 2011.09.29 |
| 9753 | 과남풀(칼잎용담) (1) | 나도양지꽃 | 2011.09.29 |
| 9752 | 화포천의 가을 (14) | 나모버드 | 2011.09.29 |
| 9751 | 인동덩굴 (7) | 김자윤 | 2011.09.28 |
| 9750 | 그 영화 보셨나요? (12) | 돌솥 | 2011.09.28 |
| 9749 | 용담 (4) | 나도양지꽃 | 2011.09.28 |
| 9748 | 고구마꽃 (7) | 김자윤 | 2011.09.28 |
| 9747 | 사람이나 동물이나...!!! (7) | 돌솥 | 2011.09.28 |
| 9746 | 그냥...??? (10) | 돌솥 | 2011.09.28 |
| 9745 | 고흥 시장 (4) | 김자윤 | 2011.09.27 |
| 9744 | 호리병벌집 (8) | 촌서기 | 2011.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