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 옥수수...

돌솥note 조회 1,118추천 122011.07.27

 
 
 
 
.
옥수수는 수확 직후엔 당도가 과일보다 더 높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간이 갈수록 당도가 수직하강 한답니다.

쪄서 파는 옥수수에 당원이나 설탕을 넣는 이유랍니다.
수확 당시의 당도를 유지하려면
수확 즉시 익혀서 보관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얼마나 수확하신지 모르겠으나
봉하옥수수를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판로를 개척하셨는지...?
아님 옥수수로 뭘 만드실 계획이신지...?
쌀이나 양파처럼 오래 보관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걱정시러버서...

.
.
.

대표님 페이스북 사진은 두 번째 사진을 추천합니다.
.
.
.

사진은 파란노을님 사진인 거 아시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55 사면노가 가락주민 2011.09.29
9754 닭의장풀 (1) 김자윤 2011.09.29
9753 과남풀(칼잎용담) (1) 나도양지꽃 2011.09.29
9752 화포천의 가을 (14) 나모버드 2011.09.29
9751 인동덩굴 (7) 김자윤 2011.09.28
9750 그 영화 보셨나요? (12) 돌솥 2011.09.28
9749 용담 (4) 나도양지꽃 2011.09.28
9748 고구마꽃 (7) 김자윤 2011.09.28
9747 사람이나 동물이나...!!! (7) 돌솥 2011.09.28
9746 그냥...??? (10) 돌솥 2011.09.28
9745 고흥 시장 (4) 김자윤 2011.09.27
9744 호리병벌집 (8) 촌서기 2011.09.27
147 page처음 페이지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