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언제가도 좋은 곳은 -제주-인 것 같습니다.

돌솥note 조회 686추천 102012.01.14
























새벽 미명에 숙소에서 바라 본 골프장.
평생 골프장 잔디 한번 못 밟아봤습니다.
























흔히 -먼나무-라 불리는 나무.
저 붉은 열매 위에 눈이라도 앉으면 환상이겠지요?






















머리에 눈을 이고 있는 한라산






















제주에 왔음이 실감나는 이국적인 모습.






















맑고 깨끗한 제주 바다...

.
.
.

우리나라가 가장 좋은 나라 같습니다.
그냥 그런 생각이 들어서...

정치만 좀 받쳐주면 좋으련만...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67 2011.10.01봉하의가을은 구름이다 그리고 노무현의 꿈 (16) 보미니성우 2011.10.01
9766 고모님 (4) 김자윤 2011.10.01
9765 마타리 (5) 김자윤 2011.09.30
9764 고구마꽃 (4) 김자윤 2011.09.30
9763 고마리 (4) 나도양지꽃 2011.09.30
9762 나도미꾸리낚시 (3) 나도양지꽃 2011.09.30
9761 내가 아는 박원순 (펌 ) (4) 돌솥 2011.09.30
9760 김해 봉하마을 들녘에 노무현 전 대통령 그림 (펌) (2) 돌솥 2011.09.30
9759 사저 접견실 (2) 돌솥 2011.09.30
9758 우리 대통령이 고발한 요트 사건 전모.... (5) 내마음 2011.09.30
9757 모교 화단의 무화과 (5) 촌서기 2011.09.30
9756 비 오는 가을날에... (7) 돌솥 2011.09.29
146 page처음 페이지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