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감동적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아쉬움만note 조회 1,928추천 252012.05.30

오늘 철원에 다녀오면서 연천을지나는데 너무 감동적모습을보았습니다
연천읍을 지나 대광리방향인데 와초리백화점건물에 우리 노짱님대형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순간 차를세우고 낡은 휴대폰으로 담아왔는데 제법 선명하게 나왔네요

좁은길에 잠시 정차 하느라 저분들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고마운 마음 한가득 담고왔습니다
혹시 지나치시는 길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들이 즐비한 보수적 마을이라 더욱  용기있고 아름다운 분들이라 확신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67 2011.10.01봉하의가을은 구름이다 그리고 노무현의 꿈 (16) 보미니성우 2011.10.01
9766 고모님 (4) 김자윤 2011.10.01
9765 마타리 (5) 김자윤 2011.09.30
9764 고구마꽃 (4) 김자윤 2011.09.30
9763 고마리 (4) 나도양지꽃 2011.09.30
9762 나도미꾸리낚시 (3) 나도양지꽃 2011.09.30
9761 내가 아는 박원순 (펌 ) (4) 돌솥 2011.09.30
9760 김해 봉하마을 들녘에 노무현 전 대통령 그림 (펌) (2) 돌솥 2011.09.30
9759 사저 접견실 (2) 돌솥 2011.09.30
9758 우리 대통령이 고발한 요트 사건 전모.... (5) 내마음 2011.09.30
9757 모교 화단의 무화과 (5) 촌서기 2011.09.30
9756 비 오는 가을날에... (7) 돌솥 2011.09.29
146 page처음 페이지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