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6.30 오늘도 잘 계시는 군요 ~~

보미니성우note 조회 1,881추천 202012.06.30



부엉이 바위근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은 죽은모와 피와 잘못 심어진 모를 손질했습니다




모자 든 오른팔 겨드랑이 부위 색이 다른 이유는  없어야할 모와 피가 사이사이에 있기때문입니다



이제 "잘"자도 잘 보이네요 ㅎㅎ



파란노을님, 세찬님, 대표님,서위님 저멀리 김해공항님 오전팀들 수고하시네요







겨드랑이 부분이 확실히 표가 납니다 그죠



오전작업 끝.



오랜만에 묘억에 와 봅니다 ㅎㅎ




해바라기가 제법 뽄을 냅니다



요놈들 제법 제잘거려요




사람보면 이렇게 다가옵니다




그러면서   "밥 도"  밥달란 눈빛 아닙니까?










내일도  이 작업은 계속 될듯합니다




매주 달라지는 대통령님의 모습은  이런 작업이 계속되기 때문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황금들판에서 다시 뵐께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67 2011.10.01봉하의가을은 구름이다 그리고 노무현의 꿈 (16) 보미니성우 2011.10.01
9766 고모님 (4) 김자윤 2011.10.01
9765 마타리 (5) 김자윤 2011.09.30
9764 고구마꽃 (4) 김자윤 2011.09.30
9763 고마리 (4) 나도양지꽃 2011.09.30
9762 나도미꾸리낚시 (3) 나도양지꽃 2011.09.30
9761 내가 아는 박원순 (펌 ) (4) 돌솥 2011.09.30
9760 김해 봉하마을 들녘에 노무현 전 대통령 그림 (펌) (2) 돌솥 2011.09.30
9759 사저 접견실 (2) 돌솥 2011.09.30
9758 우리 대통령이 고발한 요트 사건 전모.... (5) 내마음 2011.09.30
9757 모교 화단의 무화과 (5) 촌서기 2011.09.30
9756 비 오는 가을날에... (7) 돌솥 2011.09.29
146 page처음 페이지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마지막 페이지